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원래 이렇게 입맛이 없는건가요

아무것도 안 먹고 싶고, 먹어도 먹는둥마는둥 의무감으로 억지로 먹고 있긴한데 먹어도 속은 쓰린것 같고 너무 힘든데 이런 분들 계시나요 어떻게 이겨내고 계세요?

댓글

6

  1. 저도 밥은 정말 입맛 없어요ㅠㅠ 그나마 과일, 과자, 플레인요거트(시리얼 넣어서), 두유, 아이스크림(캔디바 최고) 이렇게 많이 먹어요!

  2. 저도 아무것도 안먹고싶어요 ㅠㅠ 목구멍에서 잘안넘어가는거 물과 억지로 넘기고 있습니다 ㅠㅠ 전 입덧에 좋다는.. 캔디를 주문해놨어요..ㅎㅎ 힘내세요!!!!

  3. 저는 입덧약으로 버티고 귤과 요구르트로 버티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 전 다행이 토텃은 입덧약으로 가라앉았는데 빈속에 울렁울렁은 남아있어여 ㅠㅠㅋㅋㅋ 근데 신기한건 어찌저찌 하루하루 살아지더라구여 😂

    1. subcomment icon

      다들 비슷하게 버티고 있나봐요 😂 저도 더 심해지면 약 쓸까봐요 ㅠㅠ 억지로 끼니 먹는거 정말 너무 힘든일 🥲

  4. 저도 그래요 ㅠㅠ 오늘 6주 1일인데… 조금이라도? 한입이라도 먹고싶은거 있으면 그걸로 먹고.. 뭐라두 간단하게라도 먹으려구 하고있는데… 과일을 좀 먹어보려구요! 수박이나 샤인머스캣 같은 거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과일로 버티고 있어요ㅠㅠ 억지로 먹는 것도 참 일이죠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 원래 이렇게 입맛이 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