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어제 고위험군 받고 니프티 검사 받고 결과 기다리고 있어요 2주동안 어떻게 기다리죠ㅠㅜ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 검사결과 다운증후군 고위험군
2차피검후 다운증후군 고위험군 나왔다고 설명들으러오라는데 추가검사해야되나요? 주변에친구도 그렇게나와서 니프티 했는데 정상이였어요ㅠ
댓글
10
니프티는 진단이 아니고 그것도 확률이라고 들었어요 그걸로 고위험 나오면 결국 융모검사나 양수검사 하셔야 확진되는거여서요 니프티 결과에 퍼센트 나쁘게 나오면 또 불안하실거면 그냥 융모검사 하세요
저도 2차 고위험 나와서 니프티 했고 정상나왔어요 니프티는 다운이 99프로로 정확하데요
저는 1차때 니프티 했어요.가까운 지인중 니프티안했다가 2차때 다운증후군과 다른것도 고위험군 나와서 추가검사하고 결과나올때까지 피말리는 시간이였다고
저도 니프티감사하고 결과 기다리는 중이에요 ㅠ 그래도 낳을때까지 안심하려면 검사하는게 마음편할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