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에 코로나에 확진.

그렇게 조심하고 또 조심하다가 결국 피해가지 못했어요. 계획대로라면 어제 2차 기형아 검사와 성별도 확인할 수 있다해서 한달만에 정기검진이 너무 설렜었거든요. 에어컨 때문에 목감기가 온 거다 생각했지만 결국 코로나 확진ㅠ 고열이 아이에게 좋지 않다 해서 타이레놀을 아끼듯이 먹어가며 버티고 있어요. 괜찮을거라 믿지만 기침을 심하게 하는것 조차도 아이한테 미안하네요ㅠ 다들 정말정말 조심하시고 아프지 않으셨음 좋겠어요 생각보다 힘드네요ㅠㅠ

댓글

6

  1. 힘드시죠ㅠㅠㅜ배도 당기실텐데 기침하면 더 힘들거같네요.... 저도 열 잡으면서 기침도 웬만하면 참아가면서 열심히 비타민먹고 물마시고 도라지청먹고 밥먹기 싫어도 타이레놀 먹어야하니까 먹고 버텼어요ㅜ화이팅이에요!!ㅠ

  2. 최악.... 열이 4일동안 나서 너무 힘들었어요 약도 먹었는데 오르락내리락 반복에 떨어지진않고 ㅠㅠ수액도 맞고 열떨어지니 목이 또 어찌나 아픈지 매일 토하고 입맛없고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후유증인지 뭔지 몰겠는데 입덧이 안끝나는 느낌 ㅠㅠㅠㅠㅠㅠ해제 이틀짼데 지금도 힘드러요

  3. 내일이면 전 격리가 풀려욥 ㅎㅎ 그래도 전 무난하게 하루 37.5까지 올라가고 열이 안올랐어요 ㅠ 배는 이불 절대 안덮구 오한오는데도 팔만 이불로 감싸고 겨우 잣네영 ㅠ 하이베베로 하루하루 아가 심장소리들으면서 버텼어요 ! 타이레놀도 먹구! 전 코로나 확진 하는날 링거 미리 맞구 왓더니 더 괜찮았던거같아용 ㅠㅠ 힘내세용

  4. 저도 11주때 그랬어요 ㅠㅠ그래서 링거도 안되고 ㅠㅠ 약은 아주 약하게 해서 타먹엇어요 ㅠㅠ 열도 오르면 안좋타고 해서 ㅠㅠㅠ 그리구 열이 지나고 가면 목이 넘 아파서 도저히 안되서 ㅠ 약타서 먹엇어요 ㅠㅠㅠ 힘내셔요~

  5. 거의 집집합시다ㅠㅠ 밖은위험해요.... 저도 그래서 병원 약국 홈플러스 세곳밖에 안가요... 저도 임신전에 코로나 초기때 죽다살아났거든요 또 걸리기싫네요 ...임신전에3차까지 백신다맞았는데 그래도 불안하드라구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