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ㄱ저는 다이슨 에어랩 사달라 그래서 받았어유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선물 받으셨나요??
저는 남편한테 아직 말은 안했는데 뭘 해줄것도 같아서 ㅎㅎㅎ 명품백 많이 사주는거 같던데 요즘 맘에드는 가방이 딱히 없꼬용,,🥲 보통 어떤거 많이 하시나요?
댓글
20
다들 명품가방..ㅎㅎㅎ저는 그쪽으론 남편이나 저나 취미가 없어서 생각 못했구, 여름이라 뉴발 슬리퍼 용돈으로 사주던데요ㅋㅋㅋㅋ 용돈 20만원에서 사주는데 되게 귀여웠어요 (남편 2살 연하)
저는 암것도ㅠ
전 시아버님이 현금 주셨구 어차피 신랑도 용돈받아 생활하고 같이 임신한거니 신랑한테 받아야겠단 생각은 안들었던거 같아요 신랑이 화분하나 사오긴 했더라구요
전 시댁에서 250주셔서 고이 뫼셔두는중이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