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배탈 후 병원에 가봐야할까요?

어제 늦은 점심을 먹은 뒤 1시간 정도 지나니 미칠듯이 배가 아프면서 식은땀을 줄줄 흘렸어요ㅜㅜ 다니는 병원은 진료를 마칠 시간이라 잔화해봤지만 도움은 받지 못했고 응급실 고민하다 일단 참아보자 하고 누워있으니 몇 시간 있다 가라앉았는데요. 지금은 약간 아릿함과 속쓰림이 있는데 병원을 가볼지 일단 지켜볼지 고민이 되네요ㅠㅠ ㅅㅅ는 없구 그 후로 구토만 한차례 했는데 혹시 배탈 등 비슷한 경험 있으셨던 맘 있을까요? ㅠㅠ

댓글

6

  1. 저는 임신 후 ㅅㅅ증상이^^; 그리고 완전초기때 코로난가? 할정도로 구토하고 ㅅㅅ하고 난리였어요. 다행히 아무문제 없었어요~ 지켜보시다가 지속되시면 병원한 번 가보세요

  2. 배탈보다는 탈수가 더 걱정될것 같아요

  3. 지난주에 딱 저랬어요ㅠㅠ배가 아프고 식은땀줄줄에 밤새 화장실가서 2키로가 빠졌더라구요. 저는 밤이라 응급실가도 할수있는거 없을 것 같아서 다음날 아침에 배는 괜찮았는데 걱정되서 산부인과가서 확인하고 내과가서 임산부인거 말하고 탈수대비 링겔 하나 맞고왔어요. 장염 의심된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죽 3일 먹고나니 그이후로는 괜찮더라구요. ㅅㅅ는 없다고 하시니 다행이에요.

    1. subcomment icon

      찾아보니 보통 ㅅㅅ나 구토가 계속될 때 병원을 가시는 것 같길래 고민이 되서요. 그래도 링겔 맞고 좋아지셨다니 다행이네요

  4. 저는 초밥먹다 복통과 설사햇는데 괜찮앗어요 구토가 이틀정도 된다면 가보세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때 당시에는 병원에는 안가보셨군요ㅜㅜ 너무 힘드셨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