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추석때 이동 계획 있으신분

이번에 둥이를 품게 되어서 이번 아니면 집에 못갈꺼같아서 내려가는길에 하루 잔다 생각하고 가려는데 아직 초기라 조심스럽지만 추석포함 1주내내 집에있으려니 좀쑤셔서 내려갈까해요ㅎ 다들 계획이 있으신가 궁금해요 ㅎ 집콕이신지 시댁친정 아니라도 어디라도 다녀오시는지 ㅎ 알려주세요!

댓글

23

  1. 의사쌤한테 장거리 물어봤을 때 초기라 조심해야 하고 혹시 갈거면 가면서 많이 쉬어야한다고 하셨어요~ 저는 시댁에 남편만 보내고 친정은 스킵하려고요ㅠㅡㅠ 집에서 혼자만의 시간을 즐겨보렵니다 ㅋㅋ

    1. subcomment icon

      좋은말씀 참고할께요 ㅎ 자유 시간 좋죠 즐거운시간되세요 저는 음식 솜씨도 없어서 가기로했어요 ㅎ

  2. 둥이라면 더더욱 신경이 쓰이겠어요ㅠ 저는 시댁 친정 다 다녀옵니다. 배가 부르면 이동을 잘 못할거같아서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쵸 저도 배 부르면 더 못가고 낳으면 닌장판이라 힘들꺼같아요 ㅠ

  3. 몸이 괜찮다 느껴서 조금 무리했었는데 다음날부터 피 비치고 입원 권유받았었어요ㅠㅠ 안일하게 생각하지마시구 꼭 몸 조심하셔요 둥이맘이면 더더욱..! 저는 이제9주차인데 추석까지도 안정기가 아니라서 혼자 집에서 쉬기로 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앗 그런일이 ㅠ 병원에 물어보고 이동해야겟어요 조금 겁나긴하네요 ㅠ

  4. 원장님께서 몸이 힘들다 생각하는 만큼만 이동하지말래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앗 기쁜마음으로 다니다 힘들면 숙소콕 생각해봐야겟어요 ㅎ

  5. 초기 때는 조심하는게 좋죠~ 시댁에서도 이해해주시지 않을까요?^^

    1. subcomment icon

      집에있으면 제가 싫고 가려니 멀어서 걱정되고 그래요 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