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낮으시네요ㅠㅠ 솔가 5000 높은걸로 꾸준히 드시면 많이 올라올거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추천 해주세요ㅜㅜ
이제 8주차예요~ 검사에서 비타민 D수치가 9라고하더라구요ㅠㅠ 많이 낮다고 영양제 챙겨먹으라는데 아무거나 먹어도 되나싶어서요ㅠㅠ
댓글
8

감사합니당 ㅜㅎㅎ
저는 비타민디 액상으로 먹으니 편해서 써니드롭스인가? 이거 많이드시던데요~ 1000iu짜리 두방울씩먹어요 그외에는 엽산, 유산균만 먹고있어요~

액상도 잇나봐요ㅜㅜ
함량 얼마정도 되는거 먹으라고 병원에서 말해주더라구여~저는 2000 정도 먹으라고...그런데 어느 제품이 좋은지 저도 몰라서 못사고 있어요~

높은거 먹어도된다고 하셧긴한데 종류가 많아서 못고르겠네요ㅠㅠ
저도 이제 8주차 인데여~ 비타민D 저는 5000먹고있어욤 흡수율이 낮다고 해서 아예 높게 먹고있어여 그거말곤 엽산 종합비타민 유산균 이렇게 먹고있네요

감사해요ㅠㅠ 저도 높은걸로 알아봐야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