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도선다가 뭔가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환도선다ㅠ?
이제 8주차 초기인데 환도선다가 오나요ㅠㅠ? 보통 중기말기에 온다던데.. 어제부터 꼬리뼈옆쪽 엉치? 와.. 움직일때매다ㅠㅠ 윽..억 거리고있네요 원래 허리랑 골반이 안좋긴했는데ㅜ 이게 환도선다인건지 점점 심해질까봐 겁나여...ㄷㄷ
댓글
10

엉치쪽이 아픈거요..이게 다 호르몬때문임..ㅠ
저는 6주 말부터 왔어요 ㅠㅠ 병원 갔더니 너무 심하면 물리치료 받아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파스는 안되구요!! 곧 괜찮아질거라고는 하셨는데 기절할 것 같이 아프지 않아요? ㅠ

막 기절할정도는 아닌데 벌써부터 아프니 걱정이에요ㅠㅠ
저도 심해요 ㅠㅠㅠ 잘때 어느방향으로 누워도 아프고 ㅠㅠㅠㅠㅠ

출산의고통만 있는게 아니네여ㅜㅜ
저도 어제오고 깜짝 놀랐어요 8주0일이였는데 ㅠㅠㅠ 에그 ㅜㅜㅜ 스트레칭 밖에는 ㅠㅠㅠ

ㅠㅠㅠ 초기부터 이러니 우울해집니다ㅠㅠㅠㅋㅋㅋ
저는 7주때부터 왔어요 스트레칭밖에 방법이 없데요 ㅠㅠ

아ㅠㅠㅠ 초기부터 이러니 고생하겠어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