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도 5주 6일인데 아직 증상이 없어요 그냥 조금 더 배고픈??? 벌써 입덧이라니 힘드시겠어요 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점점 더 심해지는경우 있을까요?
5주6일차고 처음엔 아무증상없다가 양치질할때 헛구역질이 나오고 속이쓰리다가 니글니글해지내용ㅜㅜ 이증상들이 하나씩추가됬어요 ㅜ
댓글
6
저도 그래요 ㅜㅜ 다들 진짜 고생많으셔요 ㅠㅠ
ㅜㅜ 저도 병원갈때 입덧약 얘기해야되겠어요ㅜ
저도 5~6주쯤부터 입덧 시작했는데 지금 9주차 입니다.. 전보다 심해젺어요.. 입덧약 먹어도 괴로운거보니 안먹으면 어땠을까 상상도 하기싫으네요

헉... 더 심해질수도 있나요....
6주 4일인데 저도 지난주부터 딱 그래요ㅠㅠ 양치할때 구역질나는거랑 빈속에속이안좋고 소화가안되는느낌이 하루종일 드네요ㅠㅠ진짜토는안하는데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