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안다르 부츠컷 레깅스 임신전부터 넘 잘입고 있어요 ! 배 전체 다 감싸주고 널널해서 출산 후에도 잘 입을 것 같아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레깅스, 바지 추천
배가 넘 나와서 이제 입던 바지는 못입겠어요~ 추천 좀 부탁드릴게요!
댓글
11

혹시 사이즈 뭐로 사셨어요~?^^

저 롱버젼 6샀어요! ㅎㅎ 주변에 매장있으면 가서 한번 입어보시고 사세용 >.< 저랑 나이차이 많이 나는 동생도 ㅋㅋ 워낙 배 조이는걸 싫어해서 걔는 스타킹 신을 때도 가위로 자르는 앤데 안다르 유니폼처럼 잘입어요!

감사합니다~^^
이제 바지도 쪼여서 22주인데 얼마전에 리얼마미 레깅스 샀어요 편하드라구요!
저는 리얼마미에서 레깅스 샀는데 키 163이라 일반맘길이로 샀는데 좀 크더라구여 아직 19주라 배가 많이 안나와서 그런거일지도 모르지만여 ㅎㅎ
저는 임신알고나서부터 원피스만 입고있는데 바지 편한가용??? 뭔가 배에 살짝이라도 압박되면 불편할 것 같아서 피했는데 이제 날 더 쌀쌀해지면 원피스는 다리 시려울 것 같아서요ㅠㅠ
무인양품에 임부복 라인이 있더라고요 얼마전에 거기서 스키이 데님바지랑 레깅스 샀는데 넘 편하고 예뻐서 잘입고 있어요 ㅋ http://m.mujikorea.net/mobile/display/displayShop.lecs?storeNo=1&siteNo=13013&displayNo=MJ5A04A04A04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