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근종통증

15주 2일차에 응급실 실려갓다왓어요 근종이6주때만해도4~5센티 된다구위에있는거 아니니아기걱정은없으시다했는데 이번에응급으로실려가면서검사하니 벌써 8센티라구하네요 겪어보지못한고통이였어요 딴딴하게뭉쳐서 동그란게주먹만하게만져지더라구요 ㅜㅜ대학병원소견서써주신다구거기로가라는데 그럼 대학병원에서출산하구여기와서조리원을 잡아야할까요?ㅠㅠ

댓글

6

  1. 저도 근종있어서 조금 큰병원에서 출산하려구요ㅜㅜ

    1. subcomment icon

      결정하셨군요!! 탈없이순산하실거예요♡

  2. 저도 7센치 4센치 2개 있고 통증있어서 설대병원 다녀왔는데 수술안해도되고 좀 더 커지다가 더이상 안커질거고 애기 낳는데 문제 없고 응급실 실려와도 진통제밖에 해줄수 있는게 없으시다고 하셨어요ㅎㅎ 굳이 설대로 안다녀도되고 출산할 때도 크게 문제 없다고 30주쯤가서 전원할건지 선택하라고 하셨어요 전교수님이요! 근종있는 엄마는 어쩔수 없나봐요ㅠㅠㅠ통증감래ㅠㅠ

    1. subcomment icon

      마져여ㅜㅜ큰병원에서도해줄수있는게없다더라구요 꼭 같이순산해요♡

  3. 아ㅜ저도 근종이 딱딱해져서 어제 병원갔다왔어요ㅠ 처음보다 커젔다고ㅜ 어제까진 통증 없었는데 신경써서 그런가 좀 불편해서 넘 걱정되요ㅜ 병원에선 대수롭지 않게 얘기해서 편한맘으로 집에 왔는데 집에 오니 넘 걱정되네요ㅜ

    1. subcomment icon

      같이꼭주수채워서순산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근종통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