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십자수도하고 한자공부도하고 손을 바쁘게 움직이고있어요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퇴사했어요~
어제부로 그만 두고 오늘 정산받았습니다. 원래 제가 하는 일이 프리랜서 개념이라 아주 힘들진 않았어요~ 아니 오히려 좋아하는 일이었죠. 길게 하진 않았지만 같이 일하는 분들 다 좋은 분들이고 얘기를 많이 나누다 보니 정도 많이 들었었어요. 애정하는 일이었고 계속해서 이어가던 일이라 마음 같아선 계속 일하고 싶었지만 점점 불러오는 배를 잡고 운전하고 가야 하는게 부담스러워지기 시작하더라구요 ㅠ 주위에서 큰 사고도 났었구요 ㅠ 그래서 인수인계하고 나오는데 뭔가 엄청 아쉽고 그렇더라구요~ 아가 낳고 놀러오라고도 하시고 얼른 복귀하라는 동료분들도 계셔서 웃으며 나왔지만 막상 집에와서 짐 정리를 하니까 눈물이 날거 같았어요~ ‘아가 낳으면 정신 없어서 한동안은 경력 단절될거 같은데… 복귀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들지만 우선은 우리 아가한테 집중하려고 합니다^^ 친구, 가족이 넘 멀리 살아서 만날 수 없고 집에서 혼자 있는 시간이 길어지겠지만 그동안 미뤘던 태교도 해보려고 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태교나 여가시간에 어떤거 하시는지 추천해주세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8

오 공부~~ 좋은데용^^
ㅎㅎ저도 그래요 애기 가지고 배가 불러올때쯤 퇴사했는데? 저는 스트레스를 받던 차라 잘됐다 했는데 막상 그만두게되니 눈물도 나고 집에 있어서 그 시간에 뭘할지 공허함이 멤돌더라구요 힘들땐 언제든 소통해요. 태교 일기를 쓰는것도 문화센터다니는것도 좋을듯요 전 운동 등록해서 요가 다녀요^^

오 저도 요가 알아보구 있어요~! 워낙 뻣뻣해서 다들 웃을거 같지만 아가를 위해 참아보려구요~^^
와 진짜 너무 부러워요 매일 달력에 x표 치면서 바티고 있습니다 ㅜ

아하하 저도 그랬습니다^^; 이제 시간 많으니 아가랑 태담하며 보내야죠ㅎ
보석십자수나 바느질로 애기손싸개나 옷같은거 만드는거 재밋더라구요! 추천해요~ 저는 최근에 보석십자수 완성했어요^^ 애기장난감은 산부인과문화센터에서 만들었구용ㅎㅎ

오 아기자기한 취미네용~~ 저희 쪽에 문화센터 찾아봐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