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감기심하게 걸렸어요 ㅠㅠ 전 약먹고 있는데 아 힘드네요 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가 더 심해지는듯해요ㅜㅜ
처음 간 병원에선 진통소염제로 타이레놀계열 한가지만 주더라구여ㅜㅜ 하루이틀 먹다가 더 심해지길래 다른병원가서 가래랑 기침때매 몇일째 목이 너무 아프다고해서 가래기침약 한개 더 처방받아서 먹는중인데 이거마저 정말 아플때만 물 많~이 해서 먹으라길래 자기전에만 먹고있어요 감기가 오래가니까 갑자기 냉이 노란 작은 덩어리로 나오구 몸이 자꾸 허약해지는 느낌이네요ㅜㅠ 언제 나아여 ㅜㅠㅠ 기침때매 새벽에 잠을 제대로 못자니까 예민해지구..
댓글
6

약도 한정되있고.. 정말 아플때만 물 많이 해서 먹어라고 하셖는데 아픈데도 의사쌤이 그렇게 얘기하니까 먹기가 좀 그래서ㅜ 하루에 하나만 먹어요 ㅜㅠ
저도 감기 걸리고 2주나 고생했어요ㅠㅠㅠㅠ약은 최대한 안먹었는데 기침때문에 배뭉침이 조금 생기더라구요ㅠㅠㅠㅠ

약 안먹고 싶은데 기침하다가 배도 자주 뭉치거 잠도 못자구 더 심해지면 안될거같아서 자기전에만 먹고있어요🥲
ㅠㅠ환절기라 면역력이 확 떨어지셨나봐요 .. 저는 비염도있고 코막혀서 벌써 가습기틀구있어요

아 비염때매 시작한건가... 싶기도 하네요ㅜㅜ 아이랑 같이 감기 걸린거 같은데 아이는 다 낫고 저만 기침중이에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