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괄약근…ㅠㅠ

안녕하세요 21주 셋째맘이에요 창피하지만 요즘 재채기나 기침 할때마다 소변이 조금씩 나오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ㅠㅠ 첫째둘째때는 만삭쯤 이랬는데 셋째때는 벌써부터 이러네요 ㅠㅠㅠ 치골통? 도 너무 일찍와서 속옷이나 옷갈아입을때 자려고 누워서 자세바꾸는 그때 정말 너무 힘들어요 ㅠㅠㅠ

댓글

5

  1. 저도 몇일 전에 남편이 웃겨서 밖에서 찔끔😂 라이너 습해져서 여름에 안 하고 다녔는데 이젠 꼭 하고 다녀야겠어요

  2. 저도 그래요.. ㅠㅠㅠㅠㅠ 재채기할때 찔끔.. 요실금 팬티 사서 입어야하나 싶어요 😭...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둘째맘인데 초기부터 그랬어요 ㅠㅠ 기침이 잦아드니까 좋아지긴 하는데 의사쌤도 케겔운동을 해보라고 하시더라구요

  4. 지금 목감기에 걸려서 기침이랑 가래가 엄청 나오는데 평소에는 안그랬는데 요 몇일 기침이나 재채기하면 그래요ㅜㅜㅠㅠ허엉

  5. 서적에서 봤는데 케겔 운동을 하면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괄약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