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호박이 아주 달다던데 너무 맛있겠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정~말 오랜만에 아침을 먹었어요

평생 두끼만 먹어왔고 밤낮 바뀌어서 아침은 거의 거르고 잠만 잤어요ㅎ 오늘은 오전에 일이 생겨 일찍 일어난 김에 식빵 토스트기에 구워 에그호박샐러드 얹어 먹었어요~ 쨈보다 안달구 밥 보단 가벼워서 잘 들어가네요~ 입맛 없으신 분들 추천 드립니당~ 간식으로도 좋네용~~^^
댓글
4

계란이 같이 들어있어서 단백질도 먹고 좋은거 같아요 간단히 샌드위치처럼 먹어도 맛있었어요^^
우왕!! 맛있어보여요 !!!!!저 아침에 빵먹는데 에그호박샐러드랑먹어봐야겠네요 !!😊 좋은하루보내세요~!

아침엔 진짜 입맛없는데 잘 들어가더라구요 우우랑 먹었더니 부담스럽지도 않았어요~^^ 감사합니다 엘리맘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