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연락이 없어서 5일되는날쯤 직접 전화해보니 결과는 나와있었어요~7일째 되는날 문자왔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차 기형아검사용!
오늘 5일째되는데 아직도 전화나 문자가없네요 취약증후군 검사가 조금 걸린다고했는데 그래도 전화는 안왔으니 다행인건가용?
댓글
5
최소 10일 걸리는거 같아요
최소 일주일 걸린다고 하더라구여 저도 아직 결과 안나왔어요
보통 2주정도 잡는 거 같아요! 제가 다니는 병원은 빠르면 5-10일이라고 그랫어요
저는 10쯤 걸렸던 것 같아요 빨라도 일주일 정도 걸린대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