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위통증 어떻게 견디시나요~?

위통증이나 위경련처럼 아프신 분들 계신가요..? 몇일 전에는 새벽에 위가 쥐어짜듯이 아프더니 요즘 소화도 잘 안되고 그러네요ㅠ.ㅠ 평상시보다 조금만 먹어도 배가 빨리 부르구요. 매실을 먹어봤는데 별 효과는 없더라구요~ㅜ 휴..이럴때는 뭘 먹어야 좋은 것인지.. 약도 못 먹으니 서럽네요ㅜ 노하우들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댓글

22

  1. 저는 위장약 처방 받았어요. 입덧에 속쓰림이 겹치니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임산부용으로 한알짜리 처방받았는데 그거 먹고나서는 훨씬 편해졌어요. 힘들면 위장약 처방받으세요. 입덧도 완화되는 기분이에요.

    1. subcomment icon

      네ㅎ 감사해요!

  2. 전 공복에 위가 쥐어짜는 듯한 속쓰림이 있어서 그때마다 삶은감자 알감자크기 1-2개씩 먹어주니 훨씬 낫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 감자가 위에 좋다고하니 그것도 괜찮겠네요!ㅎ

  3. 7주차구요 저 엊그제 위경련으로 새벽에4시간동안 고통받다가 ㅠ 다음날 병원가서 짜먹는약 , 다시아프면 비상용 처방약(약사님은 그래도7주차엔 먹지않는게 좋다고 추천), 공복덧이 있어서 위산이 많이 생겨 위가 더 자주아픈걸수 있다고 입덧약도 같이 처방해 주셨어요. ㅠ 아침 저녁으로 공복에 울렁거리고 속도 쓰리고해서 입덧약 먹어볼까해요..

    1. subcomment icon

      아이구 ㅠ 저도 새벽에 많이 아팠어서 보리차 끓여먹고 그랬는데ㅜㅜ 일단 효소랑 꾸준히 먹어보려구여.. 입덧약 드시고 괜찮아지시면 좋겠네요ㅠ 같이 힘내요!!

  4. 효소먹으니 좀 낫더라구요ㅜㅜ

    1. subcomment icon

      네ㅜㅜ 저도 효소 먹으려구요 ㅠ

  5. 저는 어제 역류성식도염으로 위액만 토하고 하루종일 뭘 못먹고 열도나고ㅜㅜ 고생했다가 '텀스'라는거 직구로 사봤어요 빨리 오길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제가 먼저 먹어보고 위쓰림 위통증 없어지나 후기 다시 댓글 달러 올게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휴..저도 요즘 위산이 많이 올라오는지라 말만 들어도 괴롭네여ㅠㅠ 꼭 좋아지길 바라며 후기 기다릴게요!!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