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위장약 처방 받았어요. 입덧에 속쓰림이 겹치니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임산부용으로 한알짜리 처방받았는데 그거 먹고나서는 훨씬 편해졌어요. 힘들면 위장약 처방받으세요. 입덧도 완화되는 기분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위통증 어떻게 견디시나요~?
위통증이나 위경련처럼 아프신 분들 계신가요..? 몇일 전에는 새벽에 위가 쥐어짜듯이 아프더니 요즘 소화도 잘 안되고 그러네요ㅠ.ㅠ 평상시보다 조금만 먹어도 배가 빨리 부르구요. 매실을 먹어봤는데 별 효과는 없더라구요~ㅜ 휴..이럴때는 뭘 먹어야 좋은 것인지.. 약도 못 먹으니 서럽네요ㅜ 노하우들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댓글
22

네ㅎ 감사해요!
전 공복에 위가 쥐어짜는 듯한 속쓰림이 있어서 그때마다 삶은감자 알감자크기 1-2개씩 먹어주니 훨씬 낫더라구요~

아~ 감자가 위에 좋다고하니 그것도 괜찮겠네요!ㅎ
7주차구요 저 엊그제 위경련으로 새벽에4시간동안 고통받다가 ㅠ 다음날 병원가서 짜먹는약 , 다시아프면 비상용 처방약(약사님은 그래도7주차엔 먹지않는게 좋다고 추천), 공복덧이 있어서 위산이 많이 생겨 위가 더 자주아픈걸수 있다고 입덧약도 같이 처방해 주셨어요. ㅠ 아침 저녁으로 공복에 울렁거리고 속도 쓰리고해서 입덧약 먹어볼까해요..

아이구 ㅠ 저도 새벽에 많이 아팠어서 보리차 끓여먹고 그랬는데ㅜㅜ 일단 효소랑 꾸준히 먹어보려구여.. 입덧약 드시고 괜찮아지시면 좋겠네요ㅠ 같이 힘내요!!
효소먹으니 좀 낫더라구요ㅜㅜ

네ㅜㅜ 저도 효소 먹으려구요 ㅠ
저는 어제 역류성식도염으로 위액만 토하고 하루종일 뭘 못먹고 열도나고ㅜㅜ 고생했다가 '텀스'라는거 직구로 사봤어요 빨리 오길 기다리고 있어요ㅠㅠ 제가 먼저 먹어보고 위쓰림 위통증 없어지나 후기 다시 댓글 달러 올게요 ㅠㅠ

휴..저도 요즘 위산이 많이 올라오는지라 말만 들어도 괴롭네여ㅠㅠ 꼭 좋아지길 바라며 후기 기다릴게요!!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