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다 제 상태같다는… 땡기지 않는건 절대 들어가지도 않고 맨날 땡기는게 빨간 국물 빨간 양념… 고기는 진짜 안들어가요 ㅠ 단백질 섭취해야 하는데ㅠㅠ 지금도 울렁거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입덧인가요..?
하루종일 가슴이 턱 막힌것처럼 소화가 안돼서 억지로 트름하는 그런느낌이에요... 트름도 소화되는 시원한 트름이아니라 진짜 체끼있는듯한...? 속도 니글니글하고... ㅠㅠㅠ 이렇게 살아야한다생각하니까 우울하네요...ㅠㅠㅜㅜㅜㅜㅜ 뭔가 속이 빵뚫리는 그런게 먹고싶은데 뭘먹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ㅠ
댓글
24
아이고 저랑 똑같아요ㅜㅜ 저는 울렁거릴때마다 입덧사탕 레몬맛 먹고 있어요,, 어제도 새콤한거 먹고 싶어서 쫄면 먹었어요 오늘은 뭘 먹어야 좀 괜찮아질까요ㅠㅠ
다들 제 맘과 상태를 그대로 써주셨네요ㅠㅠㅠ 우리 딱복이 잘 있다는 뜻이니 기뻐하면서도 힘이 없어요 ㅎㅎㅎ
네 그거 입덧 맞아요.. 속도 니글니글거리구 트름은 걍 뭐 안 먹어도 나오고 체끼있는 느낌이 딱 그래요ㅜ 그래서 저는 좀 매콤한거나 새콤달콤한거 그런것만 찾아서 먹고 있어요. 그럼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친정아버지가 애한테 영양분가니까 몸에 좋은 소고기 같은거 먹으라고 카드도 주셨는데 왜 저는 새콤달콤.. 아이스크림, 마이쮸, 스윙칩....이런것만 먹고싶을까요...ㅠㅠ

와~ 친정아버지가 짱이시네요!ㅎ 저두 고기 많이 먹고싶은데 그게 맘처럼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레몬사탕도 사다놓고 속 안좋을때마다 먹어요 ㅋㅋ 어쩔수없나봐요.. 안그럼 속이 안좋아서 더 힘들어져요ㅜ 우리 같이 힘내요!!^^

탈퇴한 유저
저도 어제밤부터 가슴팍이 답답하니 욱쬐고 계속 트름나오고ㅜㅜ 갑자기 이러니까 당황스러워요ㅜㅜ 탄산수 마시긴 하는데 탄산수도 자주마시면 안좋다네여ㅠㅠ

마자요ㅠㅠ 그 전까진 난 입덧없나? 약간 더부룩한거같기도... 이정도였는데 갑자기 엊그제점심부터 너무 소화도안되고...답답한느낌에 속옷도 입었다가 풀어헤쳤다가 ㅋㅋㅋㅋ 괜히 남편한테 전화해서 속옷이 너무 찡겨서 소화안되는거같다고 짜증냈네요..ㅋㅋ 벗으면 꼭쥐쓰 누가 잡아뜯는거같아서 벗고 있는것도 힘들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