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8주인데 묵직한 느낌은 확실히 들어요! 근데 불편하진 않구 가스찬 느낌은 혹시 소화 안되는 음식을 드시고 난 후에 그러진 않으신지,. 저도 허리가 더 아파지고 있어요ㅠㅠ 아무래도 배가 커지니까 확실히 허리에 힘이 많이 들어가네융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불편해요 ㅠㅠ
오늘로 17주에요 ! 배가 ..그냥 말그대로 불편해요 빵빵? 묵직 ? 가스찬느낌인지 체한느낌인지 다들 아랫배부터나온다던데 저는 왜 윗배도..^^ 누가봐도 배나왔네 느낌이 많이들어요 ㅠㅠ 허리도아프고 누워있으면 가슴도 답답한느낌 다 참겠는데 이리저리누워도 배가 불편해요 진짜 내 배에 뭐가 들었네라는 느낌이 확들정도로? 저처럼 배가 불편한느낌드시는분들..계시나요 ㅠㅜ?
댓글
4
저도그래요! 특히 밥먹고나면 윗배가 더 나온느낌 ㅋㅋㅋㅋ 전 17주6일되었구요~ 가슴도 빵빵하고 딱딱해지구 ㅠㅠ 잘못 건드려지면 넘 아파요 ㅠㅠ 아랫배는 딱딱하구.. 전 아직도 변비라 ㅠ 더 힘드네요... 같이 힘내봐용
저도요 완전 제가 쓴줄요 ㅠㅠ 저는 18준데 그전부터 그러긴했쥬 저도 나만 윗배가 나오는건가 하면서... 지금부터 이렇게 나와도되는건거 하면서... 그래요 근데 확실히 17주부턴 확실히 배가 나오네느껴졌어요 아직 가슴운 안답답한데 허리가 아파요 ㅠㅠ
저도 묵직 한거같기도 하규 뻐근한거 같기도 하고 가스찬거 같기도 흐고ㅠ ㅜㅜ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