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지금 짜잘한거 특가뜨면 야금야금 사고 잇어요 ㅋㅋ 젖병이랑 손수건 베넷저고리 정도??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
사고싶어뇨,, 넘 이르겠죠 …ㅎㅎ 사실 침대는 이미 벌써 당근으로 구매 완료요
댓글
5
저도 선물받거나 물려받은 애기침대 카시트 기저귀갈이대정도만 있긴 한데 ㅋㅋㅋ처치곤란이에요 아직 아기방도 안만들어놔서 드레스룸 한 켠에 몰아놨네요ㅠㅋㅋㅋㅋㅋ
저도 당근으로 침대랑 역류쿠션등등 놓치면 안될거같아서 구매했어요🤣 물려받은 옷.치발기.유축기 등등 많아요 ㅋㅋㅋ 아직 정리는 안됐지만 그래도 보고있으면 뭔가 뿌듯하고 든든해요 ㅋㅋㅋ
저는 주변에서 주셔서ㅎㅎ 바구니카시트, 신생아 아기띠, 식탁용 하이체어, 바운서, 젖병소독기, 절충형 유모차 다 받았어요ㅎ태아보험에서 아기태열베게랑 휴대용유모차 받구요~벌써 큼지막한 건 다 구비했네요🤣 저도 침대는 당근에서 사려구요ㅋㅋ
저도 사고싶은데 다음주 성별 나오면 그때부터 찬찬히 사보려구뇨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