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빼면 두끼 간식포함하면 3끼 그전엔 4끼 먹엇엇어요 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하루 몇끼 드세요?
저는 한끼 많으면 두끼 먹어요ㅠㅠ 먹고픈것도 없고 배도 안고프고ㅠㅠ 애기한테 영양가가 안갈까봐 먹어야할것 같은데 먹는게 이렇게 힘든일인줄은 몰랐어요ㅠㅠ
댓글
6
18주인데. 저도 한끼에 과일이나 주전부리 같은거 먹어요 임신 전보다 먹고싶은게 없는게 신기해요
저는 왠만하면 3끼 챙겨먹으려고 해요. 저도 입맛이 없어서…아침에는 간단하게 빵이랑 바나나 먹고 점심 저녁에는 그나마 죽이 잘 들어가서 배민을 애용하고 있어요. …
저두 항상 두끼정도요...요새 없었던 입덧이 시작돼서 고통속에 살고있습니다..먹고싶은 생각이 안드네요 ㅠㅠ
저도요.. 땡기는거 하나도 없고 배도 안고프고 억지로 두끼 먹어요ㅠ 중간중간 과일이나 견과류 두유 먹어주구요ㅠㅠ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