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저도bmi 19대 나오는 마른편인데 7주부터 입던 청바지 못입었어요... 지금 14주+5인데 눈에 띄게 나왔구요..ㅜㅜ 당연히 나오는건줄 알았는데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초산모 배가 안나와요
제목 그대로라 걱정이네요 몸무게는 어쩐지 조금 붙긴 했는데 배는 그대로라 임신 전부터 입던 바지 그대로 입거든요 아무리 초산이라고 해도 슬슬 나올 타이밍 아닌가요?? 이렇게 배가 안 나올 수 있는지 걱정이네요ㅠㅠ
댓글
23
배 안나오는걸로 걱정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
저도 15주차에 결혼식이였는데 14주차까지 안나와서 걱정이다가 갑자기 하루가다르게나와서 슬펐...다는
15주 후반부 되니까 꽤 나오더라구요ㅠㅠ
저는 17주차인데도 배가 많이안나왔어요 ㅠㅠ임산부요가 다니는데 임신전에입던 레깅스 그대로입어요(위에속옷만 큰거입고) 그래서 남편보여줄때 맨날 배 빼고 보여줘서ㅠㅋㅋ 남편이 억지로빼지말라하고 ㅋㅋㅋ 그래도 주수보다는 크게 잘자라고있다니까 잘 크고있겠거니하고 있어요

앗 그렇군요!! 말씀 감사합니다~ 막달에 막 불러온다 하니^^;; 여유를 갖고 기다려야겠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