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2:1 이었어요. 결과 기다리는 동안 어찌나 마음이 안좋던지… 그동안은 아무와도 연락 안했어요. 그런 저도 저위험 나왔습니다. 좋은 결과 나오실 거예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니프티 검사결과를 기다려요퓨ㅠ
지난주 목요일에 가서 검사를 받고왓어요 1:300 이라는 다운증후군 고위험군이라 하셔서ㅠ 양수가 적어서 양수검사하지못하고 니프티 검사하고 오늘 딱 일주일 되는날이에요 7-10일정도 걸린다고 하시길래 혹시나해서 전화를 햇더니 결과가 아직 안나왓다고 연구소에 전화해보고 다시 전화해주신다더라구요 다시전화받으니 연휴가 끼여서 2주나 더 걸린데요ㅠ 제가 지난주 검사한건데 왜그렇게 오래걸리냐니까 엄마혈액에서 뭐시뭐시하면서 잘 못 찾을수잇다고 2주나 더 기다리라더라구요.. 세자리 수치라 괜찮을거라며 걱정하지않으려고 크게 신경쓰지않으려규 하는데 한번씩 신경쓰였엇는데 2주를 더 기다리라니ㅠㅠ 속타는 제마음도 모르고 속상하네요 속상한 마음에 글 적어보네요 2주기다리면 더 좋은소식이 있겟죠🙏🏻
댓글
5
저는 해외에 있어서 하루차이로 목둘레도 안알려주더라구요ㅠㅠ 그냥 건강하다고만 하길래.. 그렇게 안심하고 있어요!! 맘을 편하게 가지는게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좋은 결과 나올 거예요♡
300:1이면 거의 정상 나와요^^ 저도 340:1 이었는데 의사샘이 이정도 확률이 다운 나온적 한번도 못봣다고 하셨어요
저는 75:1이예요~~기다리고있는데 맘편히 있으려고요 저만 기분이 안좋은게 아니라 울 아기도 기분이 안좋아 영향을 줄까봐 오히려 품는동안 더 기분좋게 생활하고 있어요~~^^아니면 2주동안 저랑 아기가 의도치않게 불안해야하잖아요~~^^괜찮을꺼예요 답은 나와 있잖아요~~^^
저도 니프티검사하고 주말포함해서 15일만에 연락받았어요~저 다니는 병원에서는 처음부터 2주정도 걸릴거라고 얘기했었는데. 그 병원은 날짜를 타이트하게 잡고 얘기한듯하네여~ 아무일 없을꺼예요! 걱정말고 맘편히 가지세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