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4주차에 딸 80프로라고 했는데 오늘 16주차구 병원 갔는데 아들인거 같다고 하셨어요 ㅠ 14주차때 밑에 완전 아무것도 없었는데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야 보여줘어 !!

오늘 드디어 소망이 4주만에 보구와써요ㅠㅠ 그런데 아기가 잘 안보여줘서 의사쌤은 딸일거같다고 고추가 안보인다 하는데.. 다른엄마들은 어떠신가요!?!! 건강하게만 나오면 좋지만 저희는 딸이길 바라고있던참에 너무 행복하게 나왔는데 혹시 성별반전 있을까요ㅠㅠㅠㅠ 도와주세요 엄마들!!!!
댓글
5

아아 ㅠㅠ 저는 15주6일인데 ㅠㅠ 반전이...?있을까요?!?!ㅠㅠ

와 저랑똑같으심 ㅎㅎ저두14주땐 딸이야기하시다가 16주때 아들이라구...
저도 담주에 2차 기형아검사인데..아이한번 제대로 보고싶어요ㅠㅠ

허억 엄청 떨리시겠어요 저는 오늘 설렁탕 한뚝배기 완뚝 하고 갔는데 애기가 엄청움직여서 초음파 재밌게 보고와써요 마싯는거 먹구 가세요!!!! 그래서 저 사진보고 딸일거같아요 아들일고같아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