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야 보여줘어 !!

아가야 보여줘어 !!

오늘 드디어 소망이 4주만에 보구와써요ㅠㅠ 그런데 아기가 잘 안보여줘서 의사쌤은 딸일거같다고 고추가 안보인다 하는데.. 다른엄마들은 어떠신가요!?!! 건강하게만 나오면 좋지만 저희는 딸이길 바라고있던참에 너무 행복하게 나왔는데 혹시 성별반전 있을까요ㅠㅠㅠㅠ 도와주세요 엄마들!!!!

댓글

5

  1. 저는 14주차에 딸 80프로라고 했는데 오늘 16주차구 병원 갔는데 아들인거 같다고 하셨어요 ㅠ 14주차때 밑에 완전 아무것도 없었는데ㅠ

    1. subcomment icon

      아아 ㅠㅠ 저는 15주6일인데 ㅠㅠ 반전이...?있을까요?!?!ㅠㅠ

    2. subcomment icon

      와 저랑똑같으심 ㅎㅎ저두14주땐 딸이야기하시다가 16주때 아들이라구...

  2. 저도 담주에 2차 기형아검사인데..아이한번 제대로 보고싶어요ㅠㅠ

    1. subcomment icon

      허억 엄청 떨리시겠어요 저는 오늘 설렁탕 한뚝배기 완뚝 하고 갔는데 애기가 엄청움직여서 초음파 재밌게 보고와써요 마싯는거 먹구 가세요!!!! 그래서 저 사진보고 딸일거같아요 아들일고같아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가야 보여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