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화장실 다녀와도 잔뇨감이있어..나가서돌아다닐때 화장실이어딨는지부터확인하게되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차 빈뇨감 ㅜㅜ잔뇨감ㅠㅠ
12주정도?부터 계속 화장실이 가고싶은게 심해져왔는데, 지금은 계속화장실을 가야한다는 빈뇨감과 막상가면 다 나오지않은듯한 잔뇨감이 남아서 괴롭네요. 주차 특징설명에서 점점 소변관련 불편함은 사라질거라는 글을 본것같은데..다른분들은 어떠신가용?!
댓글
8
저도 내일 17주가 되는데 배가 나와서 눌려서 그런건지(?) 소변이 자주 마려운 느낌이 아직도 있어요!! 새벽에 마려울때도 있고, 소변 마려운 느낌이 들면 못 참겠던데요!!?
저도 아직까진 자주가는거같아요ㅠㅠ새벽에도 무조건 깨구요

맞아용 잠도많아져서 퇴근하고 9시면 곯아떨어지는데 1~2시면 꼭깨고 5시에도 화장실 무지 급하게깨요ㅜ
저도 오히려 14주부터 화장실 자주 가요ㅎㅎ
저도 12주~ 13주에 잔뇨감은 있지만 통증도 없고 육안으로 소변의 색 변화나 냄새 변화도 없어서 당연히 임신 증상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병원가서 소변검사해보니 소변에 미세한 피와 염증이 있어 방광염이 진행된 상태라고 하더라구요ㅠㅠ 임신 중엔 무증상 방광염이 많다고 하니 검사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