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 너무 웃겨서 웃고가요.. ㅋㅋㅋㅋㅋㅋㅋ뭐든 다 맛있어 보이는 임산부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에 분유 넘 맛잇어보여요..
임신하고부턴 맨날 아기 영상만 쳐다보고 혼자 즐기다보니 젖병에 분유 먹는게 왜케 맛있어보이죠? 젖병 미리 사서 분유든 우유든 뭐든 태워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어요ㅋㅋㅋㅋㅋㅋ저같은 분들 계시나요^^; 그냥 우스갯소리하고 지나갑니다~
댓글
2
그럴수있죠ㅎ저두초등학교때문방구에서파는젓병사서우유넣어서먹어봤어요.중학교때는동생이늦둥이인데...엄마몰래빨아먹어봤구요분유는그냥은맛난데물섞으면맛이없드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