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운동만 갔다오면 왜이렇게 진이빠질까요..

현재 17주차구요 16주부터 임산부 요가 다녔어요. 할때는 그냥그냥 잘했고 크게 무리되는거 없는거같은데(배 많이 나오신분들도 아주 잘하시더라구요!) 집에만오면 기운이하나도없네요 점심을 안먹고가나 적당히먹나 한시간반전에 든든히먹나 비슷비슷하네요.. 가까운 거리인데도 일부러 차끌고 다니거든요 갔다와서 딱히 엄청 배고프거나 하지도않는데 왜이렇게 기분이 좀 다운되고 좀 쳐질까요.. 일부러 당이라도 먹어야하는지.. 이유나 혹은 꿀팁아시는분..

댓글

12

  1. 그래도 부지런히 운동도 하시고 대단해요🤟 저도 임신 전에 운동 좋아해서 안정기부터 열심히 하려고 했는데. 병원에서 산도 짧다고 무리한 운동 하지 말라고 해서 주로 걷고 있거든요. 근데 한시간만 걸어도 너무 당 떨어지고 힘들더라구요. 임신 전에는 빠른 러닝 30분에 웨이트 한시간 해도 괜찮았눈데😂😂 원래 그런건가봐요?!ㅎㅎ

    1. subcomment icon

      말씀만으로도 감사헤요 저는 산전휴직 일찍들어와있어서 집에서 할일이 없어서 합니다😂 맞아요! 저도 이전에 한시간씩 필라하고 잘 걷고다녔는데 요즘엔 한시간만 아이쇼핑? 해도 당이 너무너무 떨어져서 무조건 앉아서 뭐라도 마셔야하더라구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니 다행입니당

  2. 좀 무리되는거 아닐까요? ㅠ 몸이 힘들다는 신호를 주는것 같은데..다 따라하려고 하지 마시고 쉬엄쉬엄하면서 조금씩 늘려보셔요!!

    1. subcomment icon

      네네 그럴수있을꺼같아요 슬렁슬렁 해보도록할게요!!!

  3. 저도 16주가 되면 운동을 하고싶은데, 시간때문에 못할까봐 살짝 불안해요.나이가 있다보니까

    1. subcomment icon

      천천히 시작해보셔요 아마 저보다 저 잘하실꺼예요 ㅎㅎ정불안하시면 20주부터?

  4. 처음 하시는거면 힘들어서 그런것 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럴수도있을꺼같아요 적응되면 괜찮겠죠..? 주수도 얼마안되는데 이때가 젤 잘할줄알았는데.. 나중되더라도 좀 기운이나겠죠?

  5. 요가를 임신하기 전에 해보신적 없으신가요?? 저는 했었는데 하고나면 개운하던데..

    1. subcomment icon

      요가는 엄청 오래전에 해봤고 계속 필라테스를 해왔어가지고 이렇게 기운떨어지는게 임신때문인건지..

    2. subcomment icon

      아ㅜㅜ임신하면 무기력해지긴 해요ㅜ 그래도 대단하세요! 요가도 다니시구 ! 저는 주 3회운동 마음만 먹고 잘 안되요ㅠ일 끝나고 오면 그냥 눕고만 싶어요ㅜ

    3. subcomment icon

      제가 답이늦었네요 ㅜㅜ 저는 이미 임신휴직을 일찍들어와서 아마 이거라도 안하면 너무 누워만있어서 해요~~~ 일 다니시는것만으로도 이미 존경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