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카페인 두근거림 걱정몬..

임신전에 커피 하루 두잔씩 먹어도 멀쩡하던 체질인데요 가끔 땡길때 디카페인 먹다가 오늘 간 곳은 디카페인 없어서 그냥 아이스아메 반 정도만 마셨거든요? 근데 생전 그런적 없었는데 심장이 두근거리더니 글 쓰는 지금까지도 온 몸으로 카페인이 느껴져요😭 괜히 아기한테 미안하네요.. 찾아보니 카페인 함량이 317이던데 다른곳 보다 좀 더 높아서 그런건지ㅜㅜ 괜찮겠죠? 커피 좋아하시는 베동 여러분들은 어떻게 섭취하고 계신가요??!!

댓글

4

  1. 카페인도 먹다보면 느는거라.. 커피 안먹다 먹으면 가슴도 두근대고 잠도 잘 안오더라구요 ㅎㅎ 전 아주 가끔 디카페인으로 한 잔 마셔요 ㅎㅎ

  2. 하루 200mg정돈 괜찮다는데 저도 평소 아아 한잔씩만 먹다가 고카페인 편의점커피먹고 엄청 두근거리더라구여 ㅠㅠ그뒤론 연하게 먹어여....ㅜㅠㅠ커피는 못끊어요😱🤣

  3. 전 중기부터 하루에 한잔정도 마시고 있는데 스타벅스 아아 톨사이즈나 디카페인아아 그란데한잔 마시구있어요~ 심장두근거림 이런건 없어용! 스벅 아아톨사이즈 한잔정도 괜찮다고 했는데 카페인함량이 150mg이예요~ 317면 좀 높은거같아요!!

  4. 아아 한두잔은 괜찮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저는 커피가 아예 생각이 안나서 루이보스차나 차종류 시원한게 한두잔씩 마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카페인 두근거림 걱정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