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많은 걱정을 하는건 좋지 않아요.. 내일 한번 병원 가보세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갑자기 모든 증상이 괜찮아졌어요
원래 되게 늦게자다가 임신사실 알고 난 후에는 늦게 자고싶어도 12시를 못넘기고 기절했었고 5주차부터 먹덧을 시작으로 양치덧 토덧 입덧을 지나 9주차5일 부터 갑자기 속이 좀 편해졌어요 그래서 설렁탕도 완뚝하고 우동도 먹고 빵도 먹구요 근데 오늘 갑자기 잠이안오네요.. 마치 카페인먹은것처럼 눈이 말똥말똥 4시가 넘었는데.. 놀라워요 배도 안아프고 마치 임신 전 컨디션이에요.. 좋기도 하면서 아니 이게맞나 싱숭생숭 해서 자기전에 글 남깁니다 8주차에 아기 이등신 된거 보고 건강하니 4주뒤 12주에 오라고 하셨는데 아기 잘있나 확인하러 가야되나 긴가민가하네요
댓글
10

네 병원가서 건강 한거 확인하니까 맘이 편해졋어요 댓감사합니다!
저랑 증상 비슷하셨내요!! 저 8주차에 괜찮아져서 9주까지 수월하다가 지금 10주차 다시 두통에 니글거리고 ㅜㅜ 스믈스믈 올라와요 입덧은 잠시 멈출수있으니 너무 걱정 마셔요! :)

저.. 도 10주차 들어오자마자 바로증상시작됐어요.. 허허허 ㅠ 잘이겨내봅시다우리!! 댓 감사합니다 !
저도 지금 9주1일차인데 님처럼 5주차부터 입덧이 심햇어요 두통까지요 ㅠㅠ 지금은 그 정도는 아닌데 식욕은 여전히 없어요 낮잠은 항상 두시간씩 자고 밤12시전에 기절은 아직도 하고 잇어요 컨디션이 임신전같다면 병원 한번 다녀와보세요 괜히 불안해하면 더 스트레스 받으니깐요~저도 증상이 사라질까 매일매일 매 시간마다 증상을 기록하고 잇어요 ㅎㅎ

저오늘10주차 시작인데 잠깐좋아진거였나봐요 바로 울렁거리고 ㅎㅎ토나올거같더라구요 .. 다행인거같기도하구요 병원도 갓다왓는데 건강해서 다행이에요 댓감사합니다!
입덧은 참 기복?이 심한 느낌이에요 잘 있을테지만 계속 불안하시면 가서 확인 하시는 편이 좋을 거 같아요!

네 ㅠㅠ 진짜기복이심한거같아요 댓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불안하시면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증상 멈추고 유산 됐다는 글을 많이 봐서 증상이 사라지면 좋은 것 보다 불안해지고 바로 병원 가요 ㅠㅠ

네 ㅠㅠ 오늘병원갓는데 젤리곰되서 건강하더라구요 댓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