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갑자기 모든 증상이 괜찮아졌어요

원래 되게 늦게자다가 임신사실 알고 난 후에는 늦게 자고싶어도 12시를 못넘기고 기절했었고 5주차부터 먹덧을 시작으로 양치덧 토덧 입덧을 지나 9주차5일 부터 갑자기 속이 좀 편해졌어요 그래서 설렁탕도 완뚝하고 우동도 먹고 빵도 먹구요 근데 오늘 갑자기 잠이안오네요.. 마치 카페인먹은것처럼 눈이 말똥말똥 4시가 넘었는데.. 놀라워요 배도 안아프고 마치 임신 전 컨디션이에요.. 좋기도 하면서 아니 이게맞나 싱숭생숭 해서 자기전에 글 남깁니다 8주차에 아기 이등신 된거 보고 건강하니 4주뒤 12주에 오라고 하셨는데 아기 잘있나 확인하러 가야되나 긴가민가하네요

댓글

10

  1. 너무 많은 걱정을 하는건 좋지 않아요.. 내일 한번 병원 가보세요!!ㅠㅠ

    1. subcomment icon

      네 병원가서 건강 한거 확인하니까 맘이 편해졋어요 댓감사합니다!

  2. 저랑 증상 비슷하셨내요!! 저 8주차에 괜찮아져서 9주까지 수월하다가 지금 10주차 다시 두통에 니글거리고 ㅜㅜ 스믈스믈 올라와요 입덧은 잠시 멈출수있으니 너무 걱정 마셔요! :)

    1. subcomment icon

      저.. 도 10주차 들어오자마자 바로증상시작됐어요.. 허허허 ㅠ 잘이겨내봅시다우리!! 댓 감사합니다 !

  3. 저도 지금 9주1일차인데 님처럼 5주차부터 입덧이 심햇어요 두통까지요 ㅠㅠ 지금은 그 정도는 아닌데 식욕은 여전히 없어요 낮잠은 항상 두시간씩 자고 밤12시전에 기절은 아직도 하고 잇어요 컨디션이 임신전같다면 병원 한번 다녀와보세요 괜히 불안해하면 더 스트레스 받으니깐요~저도 증상이 사라질까 매일매일 매 시간마다 증상을 기록하고 잇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오늘10주차 시작인데 잠깐좋아진거였나봐요 바로 울렁거리고 ㅎㅎ토나올거같더라구요 .. 다행인거같기도하구요 병원도 갓다왓는데 건강해서 다행이에요 댓감사합니다!

  4. 입덧은 참 기복?이 심한 느낌이에요 잘 있을테지만 계속 불안하시면 가서 확인 하시는 편이 좋을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네 ㅠㅠ 진짜기복이심한거같아요 댓감사합니다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불안하시면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증상 멈추고 유산 됐다는 글을 많이 봐서 증상이 사라지면 좋은 것 보다 불안해지고 바로 병원 가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네 ㅠㅠ 오늘병원갓는데 젤리곰되서 건강하더라구요 댓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