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무증상... ㅜ ㅜ

며칠전 병원에서 초음파로 아기집만 확인하고 온 상태입니다. (난황x) 네이버 주수 계산기론 6주 1일차고 병원에서 예상하는 주수는 5주 2일차입니다. 그런데 기존에 있었던 냄새에 대한 예민함, 헛배부름 등의 임신 증상들이 모두 사라지고 아~~무런 증상이 없어(먹고싶은건 너무 많아서 계속 먹음..) 아가가 있는게 맞는지 갑자기 확 무서워지네요. 병원가려면 아직 11일이나 남았는데... 괜찮은거겠죠? 마음을 다잡으려해도 자꾸 괜찮은건지 이게 맞는건지 걱정되네요.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원래 5주차엔 증상이 없나요? ㅜ ㅜ

댓글

6

  1. 저도 지금 3일째 입덧이 싹 사라져서 불안한데, 며칠 전에 병원에서 아기 잘 크고 있는 거 확인했어요! 입덧 없으면 엄청 좋은 거라고 의사쌤이 그러시더라구요. 좋게 생각하셔요!

    1. subcomment icon

      네에 걱정말고 맘 편히 기다려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2. 저도 지금 6주차인데 입덧은 없고 입맛이 뚝 떨어졌어요 먹고싶은것도 없고 음식먹기도싫고 ㅠ오렌지주스만마시다가 그래도 아가 생각해서 억지로 꾸역꾸역넣고있어요 ㅠ5주차때 저도 배쿡쿡 제외하고는 별다른 증상 없어서 실감이 안났는데 아가는 생각보다 넘 잘 자라고 있어주더라구요ㅎㅎ너무 걱정말아요 ♡아가는 강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어우 답변보니 이젠 저도 안심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

  3.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요. 저도 아기집보러 가기전에 엄청 걱정햇엇는데 아기집도 잘짓고 난황도 심장도 건강하게 뛰더라구요~ 현재7준데 딱히 증상없어요 가슴통증도 없고 배쿡쿡도 없고 입덧도 없어요 ㅎㅎㅎㅎ 큰이벤트 없으면 아가 잘자라고 있는거래요^^ 엄마가 맘편한게 최곤거 같아요!! 넘 걱정마세요^^

    1. subcomment icon

      있던 증상이 갑자기 사라져 걱정이었는데 걱정말고 맘편히 기다려야겠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