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란성이러 기대반 걱정반 이시겠어요 둘다 비슷하게 잘 자라주었으면 좋겠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1일차/ 일란성 쌍둥이 가능성 !

임테기로 임신을 확인하고 한 2주정도 후에 병원에 가서 초음파 검사를 했는데 선생님께서 오~ 아기집은 잘 생겼네요 라고 하시더니 갑자기 음 근데 난황이 두개가 보이네요? 라고 하시면서 웃으시더라구요 😅 그때 정말 제 눈을 의심했었네요 ㅎㅎ 아기집 하나에 난황이 두개가 보여서 2주 정도 뒤에 확실히 쌍둥이 임신인지 아닌지 지켜보자고 하셨는데, 첫임신이라 쌍둥이 임신은 정말 상상을 못했는데 ; 보통 쌍둥이는 출산주수가 더 빨라지겠지요? 쌍둥이 산모는 고위험 산모로 분류가 되다보니 기쁘기도 하지만 동시에 걱정도 많이 되네요 부디 2주뒤에 귀여운 젤리곰 두명 모두(?) 확인할 수 있길 기도합니다 ;)
댓글
3
우아 쌍둥이 너무 귀엽네요 축하드려요 ~

탈퇴한 유저
어머 쌍둥이는 초음파에 저렇게 보이는군요!! 축복이 2배로 찾아왔네요 :) 마음편히 계시다 젤리곰 모두 보셨우면 좋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