눕눕하세요!병원가도 마찬가지예요 병원가도 눕눕일꺼예요 영양제 맞차주고 아기가 우선이니 연차나 휴직계 쓰시더라도 눕눕 하세여ㅡㅡ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집 내 피고임 있으신(또는 있으셨던) 분 계시나요
계속 아기집 주위에 피고임 많으니 무리하지 말라는 말은 들었거든요. 근데 어제 아기집 안에도 피고임이 좀 크게 있다고 밖에만 있는 것보다 더 유산 가능성이 높다 하시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아기가 피고임 피해서 있고 심장도 잘 뛰고 주수에 맞게 크고 있어서 희망은 좀 있는데;;;; 입원하라는 말은 안하셨지만 절대안정해야한다고는 하시네요;;;;쩝;;;; 일이 많을때라 쉬지도 못하는 상황에 참...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혹시 저같이 아기집 안에도 피고임 있으신 분 계시나요? 아님 피고임 있으셨는데 잘 지나가신 분 계시나요? 2주 뒤에 진료보러 가는데 걱정이 많네요;;;;
댓글
12


탈퇴한 유저
눕눕 ㅠㅠ 최대한 노력해봐야겠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5주차에 출혈있고 애기집 주변에 피고임있어서 직장에 무급휴가 내고 지금 1달간 쉬는중입니다 그게제일 좋테요 눕눕이 절대무리하지않는게 좋은것같아요 무급이라 고민했긴했는데 그래도 일단 몸과 아기가 우선이라 그냥 썻어요 !!!ㅠㅠ


탈퇴한 유저
아~ 한달이면 그래도 피고임 많이 없어질 수도 있는 기간이겠네요~~ 그렇게 휴가라도 쓸수 있음 무급이 무슨 대수겠어요! 잘하셨네요~ 추석까지 지내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진단서 써서 병가 고민해봐야겠네요~~
제가 그래요.. 지금..ㅠ 갈색혈이 있을 때 자궁 밑에 쪽에 피고임 있다고 했는데 다행이도 혈이 멈춰서 기쁜마음으로 병원에 갔는데 이번엔 아기집 안에 피고임이 있대요ㅠㅠ 저도 입원하란 얘기없었고 유산방지주사맞고 먹는 약이랑 크녹산만 처방 받아왔어요.. 간호사 쌤이 조신하게 있으라며.. 몇일 째 눕눕 중이에요..


탈퇴한 유저
아;; 그러시군요~ 우선 이정도로는 입원하는게 아닌가보네요;;;; 우리 잘 버텨보아요!!!

그러게요.. 입원이 저도 마음이 편했을지도.. 만저 물어볼걸 그랬나 싶더라고요. 우선은 입원얘기가 안 나왔으니 긍정적으로 쉬면 될거라 생각해보려고요.. 진짜 진짜 잘 버텨봐요!! 아가들도 잘 버텨주기를..


탈퇴한 유저
저도 물어볼걸 그랬나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우리 긍정적으로 잘 버텨보아요!!! 우리도 아가들도 화이팅!!!
누워있는게 제일 좋다고 하지만… 일 하셔야하니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행동도 조심조심하시는게 좋겠네용 ㅠㅠㅠ 예전에 제 지인은 피고임에 연근가루 좋다고 해서 사서 물에 타먹고 하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최대한 무리하지말고 집에오면 쉬어야겠네요;; 차라리 입원하라하면 병가라도 쓸텐데 이도저도 아니고;;; 연근가루 한번 고려해봐야겠네요~

탈퇴한 유저
무조건 눕눕 쉬시는게 답이에요


탈퇴한 유저
그 눕눕이 참 어렵네요;;;차라리 입원시켜주셨으면 좋겠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