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되서 넣으려고요ㅎㅎ 사람일은 혹시 모르는거잖아요~ 애기 낳기 전에 4만원 선. 애기 낳고 난 후에는 7만원선으로 조절하고 있어용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다들 드시나요?
항목들 보니 무시무시해서요. 든다면 빵빵하게 들어주고 싶은데 이런 항목들을 예상하면서 보험을 드느니 그걸로 적금을 들어줄까 싶기도 해서요. 다들 5만원선이라도 가입은 하시는거겠죠?
댓글
8
현대해상 20년30세 실비포함 5만원대 사은품 정보 드려요 010-9110-0065 카톡 h9110
전 30세 만기 3만원선(태아때는 4만원 정도인데 내려가요)에서 했는데 실비는 있어야 된다고 봐서요 태어나자마자 대학병원 갈 일 있었는데 보상받고 그 뒤론 건강한편이라 48갤까지 딱 한번 입원했는데 입원비도 80프로 이상 나오니(코로나 검사 비용 나올때 그 비용도요) 가끔 쓰더라도 있는게 낫겠더라고요

탈퇴한 유저
저 가입하신분 소개해드려요 필요한담보만 넣어서 설계안이 저렴하고 좋아요 사은품은 많이 주시구요 30세만기 실비포함 5만원이에요~ 주변분들도 소개했는데 다들 칭찬만해서 소개드려요 레몬맘 소개라하시면 설계안 이랑 사은품 잘해 주실거에요 현대해상 설계사님 010-9675-3355 카톡ID 0109675
셋째까지 되니 걍 다이렉트로 필요한거 직접넣고 가입까지 했어요 전 셋째 태어날때까지 29000원 (엄마포함) 태어나고서부터 비갱신으로 90세 만기 4만원대 에요 태어나고 실비 넣고 하면 충분해요 나머지 더 받고 싶으면 태어나고 갱신형으로 보장금액만 크게 해주면 되는데 굳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애들이 크면 자기들이 필요한걸 더 넣으면 되니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