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체덧이 심하다가 9주차 말부터 조금씩 괜찮아져서 지금 상태 두고 보고있어요 계속 체하나 안하나..ㅎㅎ 저는 예정일이 4월4일인데, 이번주에 보러가면 애기 초음파 님과 비슷하게 잡히겠네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차 입덧 괜찮아진게 걱정되서 10주1일차 확인하고 왔어요

애기곰젤리에서 좀 큰거 같네요 너무 건강히 잘 있다구 해서 맘이편해졌어요 8주차 이등신 확인했는데 2주만에 팔다리가 생겼네요 초음파 영상은 손 빠는 것처럼 보이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9주차 말에 증상 완전히 괜찮아졋다가 오늘10주차1일 배가 많이땡기고 다시 울렁거려서 걱정했더든요 입덧 체덧 증상은 다시 생겼네요 임신초기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ㅠ
댓글
4

오오! 저랑 비슷한주차가 많군요 왠지 의지가되네요
헛 저랑 주차 똑같아요! 예정일 4월2일이시겠네요ㅎㅎ 저도 9주차에 춤추는 젤리곰 확인하고 안심하고 왔어요! 저두 입덧 완화되어도 걱정 해도 걱정.. 엄마되기 쉽지않네용😅

저는 4/5일이더라구욤 같이 잘이겨내봐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