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남편이 교대근무를 해서 . 일할때 무리갈까봐 쩰리곰님처럼 따로 자려고 햇엇어요. 근데 생각을 바꿨어요 ㅋㅋㅋㅋㅋㅋ 같이자려고요 ㅋㅋㅋㅋ 남편도 아기키우는게 얼마나 힘든디 좀 알아야할거같아서.. 제가 좀 더 고생하고 키울수 있지만 그럼 나중에 쉽게 키운줄알까봐요 ㅋ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태어나고 남편이랑 같이 자나요?
남편이 출근을 하다보니까 같이 육아를 하는건 좋지만.. 방해가될까봐 저는 거실 생활이나 아기방에서 따로 생활 할 생각인데 다들 어떻게들 하실까용..? 아가랑 같이 자게될경우엔 바닥생활을 같이하는게 편하겟죵..?
댓글
13

리안 아기침대 사용할때까지 사용해보고 바꿔야할때가 되면 생각해보려구용.. 아기 침대같은 큰 물건은 최대한 안사고 버텨보려규용.. 초등학생정도 되면 그때나 침대 살까해용...

후 ㅋㅋㅋㅋㅋㅋ정말 용품 준비하기 전.. 맨날 고민의 연속이에요 ㅜㅜ
남편은 안방에 재우고 저랑 아기만 초기에 아가방에서 잘 예정이에요(남편 쉬는날엔 남편이 하구ㅎ) 그러고나서 분리수면 해도 될쯤에 아가 혼자 방에 재우려고요

저랑 같은 생각이신데.. 혹시 아가방에서 자게되면 아기는 침대생활하나용..? 어케해야할지 모르겟어여 ㅜㅜ

처음에 침대살까 생각 많이 했는데, 처음부터 큰 침대 사지 않는 이상, 계속 바꿔줘야할거같아서 바닥에 매트리스 깔고 지내기로 했어용 아기 기저귀 갈이대만 따로 사려구요

아가침대 대여도 많더라구요~ 당근에두 있구요! 매트생활은 엄마 손이랑 허리에 부담이 많이된대요 계속 숙이고 들고 해서ㅜ 한번 침대 고려해보셔도!!

침대 계속 생각해봤는데 그냥 좀 고생하다가 내후년에 넓은집으로 이사가서 밀리엔스 키즈침대로 바꾸려고요 지금 집이 너무 좁아서ㅠ 혹시 침대 찾아보시는거면 밀리엔스 키즈침대도 봐보세용 0세부터 학생때까지 쓸수있어요
저는 첫째 둘째남편이랑자고 저는셋째랑자러고 요
첫째때는 같이 잤어용 아마 둘째나오면 그때도 같이 잘거같아요! 엄청 울어도 절대 안일어나서.....
신생아시기 좀 지나면 분리수면하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