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유니클로에서 니트원피스샀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을겨울 임부복 사고 좌절..😂
여태까지는 임신 초~중기 기도 했고 여름옷들은 소재가 얇고 팔다리가 드러나니까 배는 톡 튀어나와있어도 나름 여리여리한 핏으로 입고다녔는데요 이번에 가을겨울 임부복을 샀는데.. 팔다리 다 덮고 소재도 두껍고 저렴한 소재다보니... 한마리 곰이 따로 없네요😂😂 원피스 10개 샀다가 8개 반품해요. 회사 뭐입고다니죠..? 웃프네요😂😂😂 맘님들 예쁜 겨울 임부복 없으려나요?
댓글
13
https://naver.me/5KOcnCKU https://naver.me/5mgSkXGB 저는 겨울 대비로 수피얼 원피스, 치마 샀는데 날씬해보이더라구요 지금은 셔츠나 블라우스에 임산부치마 입고 다니고 있어요~ 치마는 너무 퍼지지 않는 걸로요 임부복 원피스는 진짜 뚱뚱해보이는 디자인이 많더라구요
원피스 입으시면 임부레깅스도 같이 입으시는거죠?ㅜㅜ... 입을 기간이 출산일 빼면 한달도 채안되지만 입긴 입어야해서 사야하는데... 레깅스는 혹시 어디서 사셨나용??
저도 임부복 원피스 샀는데 더 뚱뚱해보여서 시무룩ㅜㅜ 회사에 입고 다닐옷이 없어요ㅠㅠ

그나마 루시드라잇은 임산부용 상의가 많아요 임산부 스커트랑 매치하면 그나마 나은고 같아요🥲

맞아요 임부복 원피스 일케 뚱뚱해보이는거 처음알았어요🥲🥲 루시드라잇 확인해볼께요 감사해용!
저는 걍.. 임부 슬랙스에 후드티 시보리 없는거 사서 코트나 롱야상 걸치고 댕기려구여 ㅜ 원래 원피스 자주 입는 스타일이 아니라 그런지 걍 박시한 옷 위주로 샀어요 ㅠㅠ

저도원래 임부 슬랙스 입었었는데 배도 많이나오고 쌀쌀해지니 그냥 편하게 쑥 뒤집어쓰는 옷을 사고싶드라구요..그러나 실패😅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