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 인계해야하는데

퇴사하게 되어 인계를 해야하는데 출산예정일이 1월30일인데... 10월에 그만둘지 11월에 그만둘지 고민인데 다들 어떻게 하셨어요? 처음이라 하나도 모르겠어요ㅜㅜㅜ알려주세요

댓글

9

  1. 저두 12월까지 할생각이예요ㅠㅠ 1월30일 예정일인데 ,, 근데 이전에 일햇던 사람들은 완전 만삭까지도 햇다고 그러네요;; 도대체 어떻게들 한건지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는 11월까지만 한다고했어요.. 더하고싶다고하고픈데 저도 대체 어땋게 하자는건지 자꾸 저한테만 되물어봐서 짜증나긴하더라구요ㅠㅠ

  2. 저는 12월까지는 일하려구요 예정일 1월26일이긴 한데 11월에 들어가면 출산휴가 날짜가 안맞더라구요ㅠ

    1. subcomment icon

      출산휴가 후에 육아휴직 쓰실생각이신가바요?

    2. subcomment icon

      넹넹ㅜㅜ12월까진 버텨보려구욤ㅠ

  3. 오 저랑 예정일이 똑같으시네요, 저도 11 월까지 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이제 막 인계자가 구해질것같아서 그때까진 해야할것같아요ㅠㅠ용품은 아무것도 준비 안했는데

  4. 전1월25일출산인데 둘째라서 11월까지는일할예정이에요😊 몸상태 체크하셔서 선택하시면좋을것같아용ㅋㅋ

    1. subcomment icon

      잠시라도 쉬고싶은마음이 잇긴했거든요 항상... 저도 11월까지 일한다고 해야할까바요ㅎㅎ 하루라도 더 쉬고싶은마음에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회사 인계해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