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2월까지 할생각이예요ㅠㅠ 1월30일 예정일인데 ,, 근데 이전에 일햇던 사람들은 완전 만삭까지도 햇다고 그러네요;; 도대체 어떻게들 한건지 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 인계해야하는데
퇴사하게 되어 인계를 해야하는데 출산예정일이 1월30일인데... 10월에 그만둘지 11월에 그만둘지 고민인데 다들 어떻게 하셨어요? 처음이라 하나도 모르겠어요ㅜㅜㅜ알려주세요
댓글
9

저는 11월까지만 한다고했어요.. 더하고싶다고하고픈데 저도 대체 어땋게 하자는건지 자꾸 저한테만 되물어봐서 짜증나긴하더라구요ㅠㅠ
저는 12월까지는 일하려구요 예정일 1월26일이긴 한데 11월에 들어가면 출산휴가 날짜가 안맞더라구요ㅠ

출산휴가 후에 육아휴직 쓰실생각이신가바요?

넹넹ㅜㅜ12월까진 버텨보려구욤ㅠ
오 저랑 예정일이 똑같으시네요, 저도 11 월까지 하려구요~~

저도 이제 막 인계자가 구해질것같아서 그때까진 해야할것같아요ㅠㅠ용품은 아무것도 준비 안했는데
전1월25일출산인데 둘째라서 11월까지는일할예정이에요😊 몸상태 체크하셔서 선택하시면좋을것같아용ㅋㅋ

잠시라도 쉬고싶은마음이 잇긴했거든요 항상... 저도 11월까지 일한다고 해야할까바요ㅎㅎ 하루라도 더 쉬고싶은마음에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