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뉴욕 23주에가서 한국오는 비행기면 25주 시작할거같은데.. 19주까진 괜찮았는데 20주되니까 걱정되긴 하더라구요 몸도 무겁고 태동도 심해지고.. 비싸도 가벼울때 다녀오시는거 추천해영!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23주, 25주 언제가 좋을까요?
유럽으로 태교여행 계획중인 열무맘입니다 pcr도 없어지고 신랑직장에 허락도 받아서 맘편히 갈 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문제는 23주에 가냐 25주에 가냐인데 25주차는 너무 힘들고 배가 많이 나오려나 걱정도 되고ㅠ 23주차에 가자니 진짜 너~~~무 비싸요ㅠㅠ 몇십차이면 그냥 23주차 가겠는데 ㅠㅠ 베동님들이라면 어떤선택하시겠어요?
댓글
13
유럽 부러워요 👀❤

코로나 동안 못간거 한풀어보려구요ㅎㅎ명품도 관심없구 여행에만 관심있어서

아가랑 건강히 조심히 다녀오세요! 진짜 지인들보면 임신하기전 임신하고나서 여행다운여행못간게 제일 후회된다고하더라구요^_^❤ 좋은거 많이드시고 보시구 좋은추억남기고오셔유
무조건 조금이라도 가벼울때 가세요 진짜 조금걷고 지치고 지치는 내가 너무 슬퍼요 ㅜㅜ

저 요즘 그래요ㅠㅠ 도시가면 또 날아다니려나 싶긴한뎈ㅋㅋ 의견 감사해요

생각보다 마음은 그대론데 몸은 다르더라고요. 전 23주에 오늘 도착했는데 조금이라도 가벼울때가 맞는것 같아요
저는 14주랑 20주 2번 다녀왔는데 아무래도 몸이 좀 더 가벼웠을때가 비행기탔을때 덜 힘들었어요~ 가서 다니시는거는 컨디션에 맞게 다니면 되는데 비행기는 확실히 더 힘들었어요 유럽을 가시는거면 비행시간도 기시니까 2주라도 일찍 추천드려요^^ 건강하게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이번달에가고싶은데 추석에 바쁜시기가 겹쳐서 아예휴가 못낸다구ㅠㅠ 비행기가 걱정이긴하네요. 의견 감사해요
저도 24주차에 해외로 태교여행 다녀오려구해요~ 2주차이면 그렇게 드라마틱하게 더 힘들거나하지않을거에요. 그래서 저도 25주에 가시는거추천드려요ㅎㅎ 30주 이전까지는 그래도 활동하기좋다고하니 주수에 너무 구애받지말고 즐거운마음으로 다녀오세요^^

24주에 저도 딱 가고싶은데 ㅠㅎㅎ 그때는 바쁘다고 휴가못쓴다네요. 25주에 가는걸로 저도 맘이 기울어요 의견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