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계속 딴딴 말랑 왔다갔다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도 배도 몰캉해지는날
그런날도 있는거맞죠? 계속 뜨겁고 단단한 느낌이었는데... 오늘 다른날보다 몰캉해져서 몬가 불안해요 병원에 안간지 2주째... 3주나 더있어야 정밀검사.. 너무 시간이 안가요 ㅠㅠ 뱃속에 잘 있는거겠쥬..
댓글
6

다들 비슷하셔서 다행이예요 ㅠ 건강하게 잘자라고있기를~
아직은 아가가 너무 쪼끄매서 배속이 완젼 땡땡할정도는 아니라 나온날 안나온날 갭차이가 큰것 같아용 한시간동안 집중할때 아가가 움직이는게 느껴지면 건강한거라 들어봤어용 ㅎㅎ 걱정마셔용

넹 ㅠ 태동이 아직 안느껴져서 더 그런거같아요
앗 저두요 어제는딴딴했는데 오늘괜히 말캉거리면 불안해지더라구요 ㅠㅠㅠ하지만 굉장히 잘있다고 생각하고 지내보랴구용

그쵸 ㅠㅠ 저도 이런저런 글들 찾아보면서 마음 다잡는중이예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