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에,걱정마세요 !! 저도 오늘 정밀초음파봤는데요 정밀초음파보는동안에도 자세를 엄청바꾸더라구요 !! 엎드려있다가뒤집었다가 아줔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정밀검사하고 왔는데ㅎㅎ
다행히 문제 없이 건강하다고 해서 한시름 놓았어요. 초산이라 잘몰라서 질문드려욯ㅎ 아기 머리가 위쪽이라고 하시던데 아직은 아기가 작아서 자세를 자주 바꾼다고 하셨는데 혹시 역아 걱정은 아직 너무 이른거겠죠? 😂
댓글
5

감사합니당😍 맞아요 ㅠㅠ 초음파 볼때 배 눌려서 아프진 않으셨어요? ㅋㅋ저는 애기가 선생님을 엉덩이로 밀고 난리가 났었어요ㅠㅠㅋㅋ

맞아여 눌러서아픈곳이좀있기도했는데ㅠㅠ 애가 너무 숨겨서 배를 통통 치기도하시고 보여달라면서요 ㅋㅋ그래서 병원다녀오고 혹시스트레스받았을까봐 누워있었어요 🙂 제가 낮잠을 거하게잤죠... 😊아가는 잘놀고있으니 걱정마세요 !
저도 20주 정밀초음파 보고왔는데 ㅎㅎ 제 아이도 머리가 위쪽에 있었어요~

앗 그렇군용ㅎㅎㅎ 괜히 걱정한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