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조리원 일주일 , 2주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요즘은 남편도 못들어오고 심심하고 그렇다던데...

댓글

42

  1. 첫째때 2주 했는게 몸도 아픈데 작은방에 갇혀있는거같고 심심하고 우울증도 심하게오고 집가고 싶어서 일주일은 울기만 했는데 나머지 일주일은 너무 잘있다와가지구... 둘째때도 그냥 2주 하려구요🤣ㅋㅋㅋㅋ 마지막 출산이다 생각하구 꼭 갈거에요ㅜㅜ

    1. subcomment icon

      ㅠㅜㅜ저도 우울, 행복이 공존할거같아용 ㅠㅠㅠ

  2. 저는 9박10일하구 나중에 날짜여유좀 있으면 연장할까 생각중이에요! 조리원마다 달라서 직접 상담받아보고 방보고 결정하시는게 좋아요 .. 그리고 일주일은 너무 빠르다해서ㅠㅠ 심심해도 시간은 훅훅 간다하니 어차피 집에가는순간 육아지옥이라 그전에 푹쉰다 생각하시구 결정하셔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2주는 기본으로 꼭해야겠네용 ㅠㅠ

  3. 저는 5주 했어요 남편이 무조건 길게 있으라고햇ㅜ

    1. subcomment icon

      우와 5주도 되구낭!ㅎㅎ

  4. 저 3주용! 걍 쭉 쉬다 오려구용 ㅋㅋ 남편도 주말마다 들어올수 있대요 전 3주도 짧은거같은데.... 4주 되는곳 있으면 4주가고싶엇어요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주말만이라도 오면 좋켓네용 ㅠㅠ 제가 예약한곳은 아예안되가지고...

  5. 저는 2주 예약 했는데 회사 동기언니가 조리원나오면 지옥시작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3주 하래서 나중에 질려서 나오는 한이있더라도 일단 3주로 연장했어요 ㅋㅋ 3주 하고 나오면 키우기도 더 수월하대요!

    1. subcomment icon

      ㅎㅎㅎ이미한달은 키우고 나오게되네용 ㅎㅎㅎ 2주는 기본으로 해야겠어용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