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이요 몇가지만 골라주세여 ㅠㅠ

구매리스트는 있는대 아직 고민중인것들이있어서요ㅠㅠ 종류도많고 맘카페 후기 유투브 찾아봐도 머리터질거같아요 ㅋㅋㅋ 베동님들은 어떤지 궁금해서 여쭤바여! 1. 아기욕조는 슈너글인가요?? 2.네일트리머는 -아가드,콤비중에 뭐가좋을까요? 3.역류방지쿠션 -로토토, 제이앤제나 4.아기침대 옆에열리는걸로는 뭐가 괜찮은가요? 댓글부탁드려요!!!!!!!🙏

댓글

21

  1. 저도 댓글들이랑 다 비슷해요 괜히 국민템이 아닌가봐요 욕조는 슈너글 손톱은 마더케이로 역방쿠는 제이앤제나 침대는 쁘띠라뺑이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국민템국민템 이유가있군요역시 😊 👏👏👏헤헤 댓글감사해요 !!!!!!!!!! 훨씬 고르기쉬워졌어요 !!

  2. 아기욕조는 첫째때문에+ 허리보호겸 치코버블네스트 하려고하고 손톱은 진짜 엄두가 안나요 손톱가위가 전 제일 잘 맞았어요 역방쿠는 개인적으로 로토토 같은 애들이 비추인게 두상이 눌리고 베개 해줘도 잘안되어서 이번엔 비주비노로 샀어요 아기침대는 저도 쁘띠라뺑 잘썼었어요

    1. subcomment icon

      어머 치코버블네스트 !처음알았어요! 좋은대요 !!? 비주비노도 말씀많이 해주셔서 찾아봤는데 좋더라구요 ㅋㅋ점점 좋아지나봐요 !! 좋은 공유 감사합니다!

  3. 애기 욕조는 처음에 피셔프라이스 두개로 쓰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아가드 네일트리머가 있지만 첫째때나 둘째때 잘안썻어요.. ㅠㅠ 손톱깎이가 젤 편하고 좋은 거 같아요..! 역방쿠는 제이앤제나가 몸을 잡아주는 게 있어서 많이들 쓰시는 거같아요 ~! 침대는 저는 있어도 잘 안쓰고 매트리스를 하나 두고 같이 옆에서 잤어요 ! ㅋㅋㅋ

    1. subcomment icon

      오 아이가있으시군요!!!저는 처음이라 다잘몰라서 이것저것 다 사려고했나봐여ㅠㅠ 육아선배님의말씀을 참고하는게 좋을거같네요!~ 역시 아기와는 바닥생활이편할까요?!😊댓글감사합니다!!!!!!!

  4. 욕조는 스너글인데 신생아때는 너무 크다그래서 피셔프라이스쓰다가 슈너글가려구요ㅠㅠ 트리머는 아가드 추천많이들 하시더라구요 역방쿠는 제이앤제나요! 아기침대는 오래쓸건아니라 비싸고좋은건 못사겟어서 벨라로 준비했어요!

    1. subcomment icon

      오 슈너글1개피셔프라이스1개 이렇게도많이쓴대요!!! 침대는진짜 끝까지고민되는거 같아요😢 벨라도 당근에 찜해둔게있긴한대 고민고밈고민 입니당. 댓글감사합니다 !😊

  5. 다 국민템이네요 ㅋㅋ 슈너글이랑 제이앤제나 많이 쓰는거같아용! 저 아시는분은 신생아때부터 그냥 부부침대에 애기침대 붙여서 쭉 쓰시더라구용ㅋㅋ

    1. subcomment icon

      국민템으로 유툽에 나와있더라구요😂🤣애기침대를 침대에붙이는것도 좋겠네요 !!🤔 댓글감사합니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