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남들은 아기용품 사는데

전 왤케 그냥 제껏만 사고싶을까요ㅋㅋㅋㅋ 맨날 쇼핑하면 지금은 입지도 못할것들만 담고 ㅋㅋㅋㅋㅋㅋ 뭔가 아기용품은 너무 많고 리스트까지 뽑아서 사던데 …전 하필 물건 사도 디자인이 구리면 진짜 사기싫은 성향이라 그런지 자꾸 뒤로 미루게되네요..ㅎㅎㅎㅎ 그리고 국민 바운서 이런것들 왤케 디자인이 다 안이쁜지 저같은분 계신가요 ㅜㅜ? 제가 직업이 디자이너라 그런지 자꾸 외국 직구만 눈이가요 ㅋㅋㅋㅋ 하아 망할 눈

댓글

7

  1. 저두요...🥲 예쁜것만 눈에 들어와서 큰일이네요 또르륵

  2. 전 ㅠ 디자이너도 아닌데 일단 안이쁘면 안봐지는... ㅠㅠ 휴 그래서 산게 없어요....

  3. 저도그래여ㅠㅠㅠㅠ 국민육아템들은 왜케 안이쁘고 집에들이기(?) 싫을까요 ㅋ큐ㅠㅠ 특히 아마존쏘서 이런거.. 흙흙

  4. 저도그래요ㅠㅠ 임부복만 주구장창 사대고있어요ㅜ애기용품은 ...언제뭐부터살지 막막하네여

    1. subcomment icon

      엇 저두 옷이요.. ㅋㅋㅋㅋ 아기용품은 리스트가 있는게 너무 무서워요 ㅜㅜ

  5. 오 멋져요 디자이너!! 안목이 높으셔서 그런가봐용! 저도 바운서는 하나 받기로해서 세이지폴 바운서 원목이라 넘 예뻐서 당근했어요ㅋㅋㅋ 엄마의 사리사욕템..ㅋㅋㅋ 저도 젖병이나 진짜 필요한것들은 공부해야해서 자꾸 미뤄두고 핫딜뜨는대로 눈에 보이는대로 사고있네요ㅠㅜㅋㅋㅋ

    1. subcomment icon

      세이지폴 바운서..일단 구경하러 갑니다👀 결국 엄마의 욕심이겠쥬…??? 젖병은 뭐가뭔지.. 정보가 많을수록 너무힘들어요 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