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세브란스 다니시나요..?ㅎㅎ 초음파 사진에 글씨 써주는게 왠지 그런것 같아서 .. ㅎㅎ 저도 대학병원 (세브란스 )다니는데 항상 별다른 말이 없으시더라구요~ 문제가 있으면 얘기하겠거니 생각하고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정밀초음파하고 왔는데..

초기에 목둘레 두꺼워서 잠깐 위기가 있었지만 융모막검사로 정상확인한 후로 힌달에 한번 진료라 매번 아가가 잘있나 기다려지는데 막상 진료보면 잘크고 있네요~ 이렇게만 말씀해주시는데 원래 그런건가요? 대학병원이라 초음파도 가끔 다른분이 봐주시긴해요.. 오늘도 20주차라 정밀 초음파보는데 다 정상인거같다 외에 진료볼때도 주치의분은 별다른 얘기는 없었어요.. 다른분들은 진료볼때 어떤 얘기해주시는지 궁금해요 ㅠㅠ
댓글
8

ㅎㅎ 네 맞아요 ~ 대기를 많이하는데 교수님 짧게 보니 뭔가 아쉬워서..? 글써봤는데 문제있으면 적극적으로 봐주셨으니 저도 별일 없겠거니 하려구요
비슷한거 같아요 크게 문제 없으면 잘크고 있네요 이말만...^^

문제없으니 다행인걸로 생각해야겠어요 ㅎㅎ
정밀촘파랑 입체촘파는 따로 방이 있고 전문의가 있어 저도 다른 쌤들이 봐주셨어요~ 그래도 보시면 어디가 어딘지 말씀해주시고 건강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궁금한 거 있으면 알아서 제가 열정적으로 물어봤어요ㅋㅋ

궁금한건 다 괜찮다고 답해주시긴 하지만 더 열정적으로 물어봐야겠네요!
저도 구래용.. 궁금한건 한가득인데 아유 괜찮아요 건강해요~ 하시니 괜찮다보다, 만 하고 주변 언니들한테 물어봐요 🙄ㅠㅠ ㅋㅋ

그렇군용~저도 궁금한거 물어봐도 뭐든 그냥 쿨~하게 원래 그래요~ 이런식으로 말씀하시니 ㅎㅎ 저도 베동에 물어보거나 친구한테 물어봐야겠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