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자세에 따라서 못 보기도 하더라구요ㅠㅠ 저도 아기가 얼굴을 자꾸 가리고 있고 태반에 얼굴 묻혀있고 그래서 병원 갈 때마다 의사선생님이 난감해 하세요 ㅋㅋ큐ㅠㅠ 오늘도 손바닥만 보고 왔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란성 쌍둥이 23주 입체초음파요ㅜ
오늘 23주를 맞이해 정밀초음파를 했는데 다행히 아가들은 건강했어요. 그런데 다른 분들은 입체초음파로 아기들 얼굴도 보고 하시던데ㅜㅜ 저는 쌍둥이라 보기도 어렵고 뱃살이 많아서 더 보기힘들다고 하셔서 결국 얼굴은 못 봤는데 너무 속상하네요..ㅜㅡㅜ 태어날 때까지 보기 어렵다는 말까지..
댓글
9


탈퇴한 유저
맞아요.. 얼굴못보면 속상하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얼굴사진도 올리고 그래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ㅜㅜ
저희 산부인과는 20주쯤 정밀촘파하고 24주쯤 입체촘파 해주시는데 혹시 담달에는 볼 수 있눈 거 아니실까요~ 부디 그랬음 좋겠네요🙏


탈퇴한 유저
입체초음파 어렵다고 ㅜㅜ 그래도 다시 여쭤봐야겠네요..ㅜㅜ
엇 저 좀있다 보러 가는데 저도 그럴 수 있겠네요ㅜㅜ 벌써 너무 속상해요ㅜㅜㅜ 그래도 몇 달만 있음 얼굴 볼 수 있으니 너무 슬퍼하지마세요 무엇보다 건강하니까요!


탈퇴한 유저
네.. 건강하다는걸로 감사하죠ㅜㅜ
저도 뱃살이 많은데 다음주에 정밀초음바 얼굴보긴 틀렸네요ㅜㅜ 아가들 건강하게 잘크고 있는걸로 퉁치자구요^^


탈퇴한 유저
그러게요..ㅜㅡㅜ 너무 속상하네요..

정밀초음파 어제햇는데 생각보다 얼굴보눈건 언청이인지 볼때만 보이고 ㅠㅠ 장기보느라 아가보고온기분이 덜 드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