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란성 쌍둥이 23주 입체초음파요ㅜ

오늘 23주를 맞이해 정밀초음파를 했는데 다행히 아가들은 건강했어요. 그런데 다른 분들은 입체초음파로 아기들 얼굴도 보고 하시던데ㅜㅜ 저는 쌍둥이라 보기도 어렵고 뱃살이 많아서 더 보기힘들다고 하셔서 결국 얼굴은 못 봤는데 너무 속상하네요..ㅜㅡㅜ 태어날 때까지 보기 어렵다는 말까지..

댓글

9

  1. 아기 자세에 따라서 못 보기도 하더라구요ㅠㅠ 저도 아기가 얼굴을 자꾸 가리고 있고 태반에 얼굴 묻혀있고 그래서 병원 갈 때마다 의사선생님이 난감해 하세요 ㅋㅋ큐ㅠㅠ 오늘도 손바닥만 보고 왔네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맞아요.. 얼굴못보면 속상하더라구요.. 다른분들은 얼굴사진도 올리고 그래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ㅜㅜ

  2. 저희 산부인과는 20주쯤 정밀촘파하고 24주쯤 입체촘파 해주시는데 혹시 담달에는 볼 수 있눈 거 아니실까요~ 부디 그랬음 좋겠네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입체초음파 어렵다고 ㅜㅜ 그래도 다시 여쭤봐야겠네요..ㅜㅜ

  3. 엇 저 좀있다 보러 가는데 저도 그럴 수 있겠네요ㅜㅜ 벌써 너무 속상해요ㅜㅜㅜ 그래도 몇 달만 있음 얼굴 볼 수 있으니 너무 슬퍼하지마세요 무엇보다 건강하니까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네.. 건강하다는걸로 감사하죠ㅜㅜ

  4. 저도 뱃살이 많은데 다음주에 정밀초음바 얼굴보긴 틀렸네요ㅜㅜ 아가들 건강하게 잘크고 있는걸로 퉁치자구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러게요..ㅜㅡㅜ 너무 속상하네요..

    2. subcomment icon

      정밀초음파 어제햇는데 생각보다 얼굴보눈건 언청이인지 볼때만 보이고 ㅠㅠ 장기보느라 아가보고온기분이 덜 드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이란성 쌍둥이 23주 입체초음파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