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100% J🤔지금 막 사들이고 잇어요ㅋㅋ 침대랑 유모차 카시트 큰것은 이미 준비끝났구 나머지는 겨울되기전에 끝내지 싶습니당ㅋㅋㅋ 매일 핫딜 보는게 낙이에요! 브레짜 사고싶었는게 저도 깔때기랑 세척때문에 아직 고민중이었는데ㅜ 에어맘 보러 가야겠어용 감사해용!! 글구 맘스홀릭? 이라는 카페에 (핫딜) 이라는 검색어로 알림뜨게 해놓으면 아기용품 핫딜글 많이 올라와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용품준비는 언제하시나용??
사려고 담아뒀던 물품들이 추석맞이 할인을! 하길래!! 할인하는거 시키는김에 나중에 사도 될것도 그냥 사버렸어요🤣ㅋㅋㅋㅋㅋ 예를들면 아기띠나 유모차 라이너같은..ㅋㅋㅋ 귀여운거 쓸어담다보니 80정도 쓴거같아영.. 아, 분유포트기 생각중이신 맘님 계시면 에어맘 추천이염! 브레짜 사려고 비교해봤는데 끓인물 식혔다 넣지 않아두 자체에서 끓여서 식혀주더라구욤!! 적정온도 유지까지 ㅎㅅㅎ 광고아니라 링크안올립니당..ㅋㅋㅋ 내돈내산🤭! 남은건 11월 베페에서 쓸어오려다가 배 넘나왔을때 장거리 타기도 그렇구 돌아다니기도 힘들것 같아서 10월1일 킨텍스 가서 털어오게용! 배 더 나오기전에 정리라도 해두려구요~.~ 다들 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욤?? 급한것도 아니지만 확신의J라 그런것 같기도 해요 ㅋㅋㅋ
댓글
16

오 저도 그 카페 가입해놨는데!! 그런팁이 있었군용 ㅎㅎ 굳이 계속 안들여다봐도 되겠어요😘 꿀팁감사해유! 저도 유모차랑 카시트는 셀렉해놔서 10월킨텍스 베페에서 나머지랑 쓸어오면 일단은? 끝날거같아요 ㅎㅎㅋㅋㅋㅋㅋ일단은..!ㅎ
엇 링크걸면 광고인가여 ㅠㅠ 저링크올렷엇는데 이런 글내려야겠네용😅 저도 이것저것 아직 담아두기만했는데 할인뜨면 서서히 사야할거같아요 !!! 저는 분유포트 릴리브만봤는데요! 에어맘도봐봐야겠어요 !!!! 공유감사합니다😆

앗 내리지마셔요!! ㅋㅋㅋ혹시나 오해하시는 맘님 계실까봐 그리 적었어요:) 매일 특가만 열심히 체크중입니당😆

앗 ㅋㅋㅋ헤헤 특가뜨면 맘카페처럼 링크올려주시면 안대여? ㅋㅋㅋ 아 구매하기 너무어렵네요진짜 ㅠㅠ 저도 킨텍스도 일단 가야겟어여 !!!

오 그럼 좋은거 있음 공유할게요!!ㅎㅎㅎ 킨텍스 진짜 크더라구요..👍🏻 카시트랑 아기침대 보고 설명듣고 고민하는데만 세시간 정도 쓴거같아욬ㅋㅋㅋ 근데 다니는게 넘 설레어서 재밌었어요😆
아~~!!? 브레짜 생각중이였는데 물을 끓였다 식혀서 넣어야하는군요.. 하 🤔

깔때기 청소도 번거로울것 같아서 맘편히 출수형포트기로 구매했어욤! 가격도 브레짜+포트기보다 훨씬 저렴쓰 합니당 한번 검색해 보세유 ㅎㅎ

오호 온도 계속 맞춰주고 분유만 넣어주면 되니 괜찮은거같아요! 이 글 지우지마셔요 ㅎㅎ 관심글로 저장해두고 나중에 모아서 사야겟어요😆

ㅎㅎ도움되었다니 다행이에용 베빌에서도 특가로 나왔더라구요! 글 지우지않을게요😘~!
부피크거나 위생용품같은건 최대한 늦게 사려구요 ㅎㅎ

마자용! 샴푸 로션같은건 아직두 담아두고 있습니당ㅎㅅㅎ
에어맘도 자동분유제조기인가요..? ㅠㅜ 브레짜사도 분유포트사서 끓인물 식혀서 분유제조기에 넣어야한다고 해서 ㅋㅋㅋㅋㅋㅋ 브레짜도사고 분유포트 둘다사야되서 고민중이거든요😂😂

아 출수형 포트기에용ㅎㅎ 젖병에 분유만 담아서 출수하면 되는! 그냥 포트기는 무겁고 손목에 무리가고 물식으면 다시데워야하고 끓였다 식혔다해야해서 저를위해(?) 샀습니당ㅋㅋㅋ!

브레짜 .. 세척이 힘들다고해서 포기햇어요ㅠ

맞아요ㅠㅠ 깔때기 두개여도 귀찮다고 해서 포기하고 에어맘 구매했어욤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