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병원에서 처방해줬는데 팔 다리 한개씩만 살수있구 3개월있다가 보험으로 살수있댔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압박 스타킹 신으시는분!! 추천해주세요!
종아리 압박 스타킹 알아보고 있는데 디자인도 브랜드도 너무 많아서용ㅜㅜ 양말형으로 된것도 잇구 종아리만하는것도 잇구 허벅지까지도 있던데 디자인이나 브랜드 추천해주세요!!
댓글
23
맞아요~ 맥시스가 걍 일반 스타킹같이 발 앞이 막힌게 있고 오픈형이 있는데 오픈형이 조금 덜 갑갑하더라구요^^

발이 다 덮히면 불편할것같네용ㅜㅜ 양말 안신고 있다보니... 땀도 많아져서ㅜㅜ
저도 맥시스 강력추천요~ 병원 처방용 부터 여러가지 사용해 봤지만 맥시스에서 나온 토오픈 무릎형 최고인거 같아요~

발등까지 덮히는걸 토오픈이라고 하나요?? 병원서 처방해주면 좋은데 해줘도 1개라고하면 추가로 사야하는데 검색해볼게요 감사해용!!

2번 처방가능 하다고 들었는데 확인해보세용 !!
처방받아서 쓰고있어요 ! 집에있다니까 발목아니구 발등까지덮는거여야된다구 하시더라구요!

지역카페에선 댓글들 보니 병원에서 주는건 딱 종아리만 오거나 허벅지까지라고 하는것 같아요ㅜ 추가 구매해야겟네용 ㅣㅜㅜ
저는 맥시스꺼 사용하고있어요!

검색해볼게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