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ㅋㅋ밤12시가다가오면 움직여요 😆 낮에도 느껴지는데 제가움직여서 잘안느껴지고 누워있으면 느껴지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간격
얼마나 되세요? 한번태동하고 한두시간조용하고 또 태동하긴 하는데 왜 잠깐이라도 안하면 불안할까요 ㅠ 아기도 잠도 자고 뱃속에서 할게많을텐데 >_< 저만 그런가요?ㅠ ㅠㅋㅋ
댓글
17
저도 아침 저녁으로는 빵빵 차대는데 중간엔 일을 해서 그런지 드문드문 느껴지고.. 아기도 자거나 가만히 있거나 움직일 때가 있나봐요
간격은 잘 모르겠고 맛있는 거 먹으면 더 활발하게 움직이던데 ㅎㅎ 넘 귀여워유 ㅠㅠ
아침저녁에 좀 신나게 태동하다가 오후때는 좀 조용해요 ㅋㅋㅋ
저는 일할땐 제가못느끼는건지 조용하다가..ㅋㅋ 잘때 쉴때 신났어요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