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자주봐도 괜찮을까요?

5주에 아기집 확인한후로 출혈 몇번 있어서 자주 초음파봤어요ㅜㅜ 그뒤로 불안해서 배가 너무 아프거나 갈색혈 양이 좀 많아지면 초음파봐서 현재 9주인데 6-7번 본거 같아요 ㅎㅎ 질정넣고 유산방지 주사 맞다보니 유산될까봐 너무 걱정되고 배아프고 출혈나면 너무 불안해서 병원부터 찾아가고있어요.. 이제 아기를 믿고 좀 참아볼까요ㅎㅎ

댓글

5

  1. 저희 원장님은 매주 봐도 아이한테 큰 무리 없다고 하셨어요 괜찮을거에요. 불안해서 심리가 요동치는거 보단 가서 보고 안심하고 엄마맘이 기쁜게 더 나을거에요

  2. 불안한거보단 맘편한게 좋아요 맘 편해지게 다녀오세요 ㅎ

  3. 저도 4주차 부터 10주차까지 매주보고 중간에 궁금하면 딴병원가서 또봤어요 유산한 경험이 있어서 불안하더라구요 오히려 가면 맘편해져서 안심이 되더라구요

  4. 저도 4-7주 매주 갔네여..다음주8주까지하고 오란날짜에 가야져 저도 출혈때매 ㅜㅜ

    1. subcomment icon

      휴 저도 8주까지 봤으니 참아야지했는데 또 갈색혈이 울컥나와서 몇일참다가 명절기간엔 가고싶어도 못가니 미니 다녀왔네여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