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일하시는 분들 컨디션관리나 임밍아웃 어떻게 하시나요??

지금은 7주차에요! 5주차까지는 임신사실을 몰라서 밤새 회식하고 술도 오지게 먹었어요 원래 취미나 운동도 많이해서 월화수목금 일정 가득 살았는데… 아기 생긴고 알고는 퇴근하자마자 집에오고 술먹자는 동료들의 말도 이리저리 피해다니고 있어요 ㅠㅠ 남초회사기도 하고 아직 혼전이라 임밍아웃하기도 좀 이른것 같아 들키지 않으려 조심하고있어요! 회사에서 입덧에 졸리고 화장실도 많이가는데 다 남자들이라 저의 변화를 눈치 못채겠지만 최대한 티안내려 애쓰고 있어요ㅜㅠ 회사다니는 다른 산모들은 어떻게 지내시나요? 아기도 편하게 해주면서 티안나게 임신초기를 잘넘어가는 방법이 있을까용!!

댓글

19

  1. 저는 직장에 7주차쯤 알린거 같아요! 당직근무에 업무상 조정이 필요해서ㅠㅠ 최대한 빨리 알리시는게 아가랑 엄마를 위한거지만, 임밍아웃이 어렵다면 결혼준비 핑계로 반차나 시차휴가도 자주 사용하시면서 초기엔 몸 잘 챙기시는게 중요해요~~ㅠㅠ 입덧에 일까지 하시느라 고생하실텐데.. 연휴에는 푹 쉬세요🙂

  2. 전 6주차에 얘기하고 단축근무 하고있어요 최대한 일찍얘기하는게 좋은거같아요!!

  3. 꼭 최대한 빨리 말하고 단축근무 쓰세요 저는 2시간 늦게 출근하는 걸로 정했는데 컨디션부터 완전 달라요 여직원 저 하나뿐이라 임밍아웃 하고서도 별 기대 안했는데 오히려 이것저것 배려 많이 해주더라고요

  4. 저도 혼전인데 일이 몸쓰는일이라 쿨하게 말하고 나왔습니당! 일단 직원 대다수가 젊은 남자였고 제 위에 있던 분은 혼전임신으로 결혼한 남자분이셔서 즐거워하시더라구여...애키우는사람이 본인혼자였어서.... 나오기까지가 순탄치는 않았어여... 임신초기가 힘들다는걸 이해 못해서요.... 저도 월화수목금 일정빡빡했는데 결혼준비로 쉬어가던차에 임신사실을 알았어용

  5. 안정기까지 버티다가 확신이 들면 말하려다가 컨디션이 도저히 받쳐주지 않아서 8주차인 다음주에 단축근무랑 육아휴직 신청하려구요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